본문 바로가기
맛나게 먹어봐요/푸드

농심 우와한 콩칩&치즈칩 과자 후기

by Jubok 2022. 9. 28.

안녕하세요. 주복입니다 ! 

이번에는 여러분께서 어디선가 

구경한 듯한 과자를 준비했는데요. 

그 이름은 바로 우와한 콩칩&치즈칩 과자입니다! 

마트에서 장을 보다가 우연히 발견하였는데 

맛도 심플하고 괜찮아서 여러분과 함께 

먹어보고 싶어 이렇게 가지고 왔습니다. 

 

 

농심-우와한-콩칩-치즈칩-과자농심-우와한-콩칩-치즈칩-과자-내돈내산-인증
농심 우와한 콩칩 치즈칩 과자

 

 

 

오래간만에 마트에 방문하여 

구매하고 싶은 먹거리들을 구매하고 

잠시 스낵 코너를 둘러보다가 

처음 보는 디자인의 과자를 보게 되어 

아무런 생각 없이 쇼핑카트에 담았어요 ! 

( 결국 구매하며 내돈내산 인증 성공.. ) 

 

미리 골라놓은 다음에 

사진을 쭉 찍어놓고 맛있으면

주복의 먹동여지도에 다뤄야겠다 생각했는데 

진짜 다루게 되었습니다.ㅎㅎㅎ 

 

농심 우와한 콩칩&치즈칩

2022. 05월에 탄생한 이 과자는 

프로틴이 11.9% 함량 되어 있는 것과 

과자 봉지가 스탠딩이 된다???는

것이 특징이라고 합니다. 

 

 

 

1. 우와한 콩칩


농심-우와한-콩칩농심-우와한-콩칩-뒷면
농심 우와한 콩칩

 

농심 우와한 콩칩 42g ( 190 kcal ) 

1. 저온 쿠킹으로 살린 콩 본연의 맛과 식감
2. 단백질 함량 11.9%의 고단백 스낵
3. 우아하게 즐기는 스탠딩 포장

 

우와한 콩칩의 특징들을 본다면 

다른 과자들이랑 크게 다를 바가 없다고 

생각을 하긴 했지만 그래도 먹어보기 전까진 

아무도 모르는 법이죠? 

 

영양성분으로 보면 분량 42g에 

190kcal라고 하면.. 다이어트하시는 분들께는

좀 치명적일지도 모르겠는데요?  

일단 포장지를 열어보고 

안에 어떻게 들었나 확인 먼저 해보죠 ! 

 

 

농심-우와한-콩칩-내용물
농심-우와한-콩칩-비주얼농심-우와한-콩칩-맛
농심 우아한 콩칩

 

과자 봉지 안에는 봉지의 절반 정도

분량의 과자가 들어있었습니다. 

그래도 접시 위에다가 우와한 콩칩 과자들을 

전부 쏟다 보니까 생각보다 

양이 많이 나와서 몇 개씩 주워 먹기엔 

딱 좋을 것 같아요 ㅎㅎㅎ 

( 사실 비주얼은 뭔가 울퉁불퉁한 게 

이상한 것 같기도 하고..ㅎㅎㅎ ) 

 

자 구경만 하고 있지 말고 

여러분들도 손을 뻗어서 하나씩 집어가시죠 ! 

저도 그럼 하나 집어 먹어보도록 하겠습니다. 

 

바삭하게 이빨에서

전해져 오는 두꺼운 식감

적당하게 간이 배어 있었으며

그와 동시에 고소한 맛이 느껴지는

특징의 과자라고 할 수 있습니다. 

 

 

 

2. 우와한 치즈칩


농심-우와한-치즈칩농심-우와한-치즈칩-뒷면
 농심 우와한 치즈칩

 

 

 

농심 우와한 치즈칩 42g ( 210 kcal ) 

1. 저온 쿠킹으로 살린 치즈 본연의 맛과 식감
2, 3번 항목은 우와한 콩칩 설명과 동일

 

우와한 콩칩과 함께

나온 제품인 우와한 치즈칩

포장지의 모양도 비슷하고 

구성도 전체적으로 비슷한 것 같지만 

영양정보 성분상으로도 상이하고 

칼로리도 42g에 210kcal가 함유되었다 하니 

참조하시면 되겠습니다. 

 

 

농심-우와한-치즈칩-내용물
농심-우와한-치즈칩-비주얼
농심 우와한 치즈칩

 

우와한 치즈칩의 봉지를 개봉하자 

고소하면서 향긋한 치즈향이 

코 끝을 감미롭게 만들었습니다. 

 

그렇게 한 접시에 모두 쏟아놓고 보니 

우와한 콩칩이랑 대충 분량은 동일한 것 같네요 ㅎㅎ 

 

우와한 치즈칩의 과자의 비주얼을 보니  

우와한 콩칩과 비슷하게 

비주얼이 좀 못생긴 것 같지만..ㅎㅎ 

고소한 냄새에 취해서 바로 한입 먹었을 때 

이걸 뭐라고 해야 하죠..? 

 

바삭한 식감과 짭조름하면서 

풍미 있는 치즈맛이 느껴지긴 했는데 

딱 연상되는 이미지가 과자 중에

뽀또 치즈맛이라고

이미 많은 분들께서 드셔보셨을텐데

그 과자에서 중간에 크림을

뺀듯한 맛이라고 할까요? 

 

 


우와한 콩칩&치즈칩

 

농심에서 2022. 5월에 출시한 과자. 

 

과자의 비주얼은 못생긴 것 같지만 

전체적으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과자라고 

표현할 수 있겠네요.

 

콩칩, 치즈칩 둘을 비교한다면 

저는 오히려 콩칩을 더 많이 사 먹게 되지 

않을까 싶네요 ㅎㅎㅎ 

( 짭조름한 맛과 고소한 맛의 취향 차이 ) 

 

여러분들께서도 

과자의 두께가 두꺼우며 바삭한 식감을 

가지고 있는 것과 동시에 부담 없는 맛의 

과자를 즐기길 원하신다면 

우와한 콩칩&치즈칩이란 선택지가 있으니 

이를 참조하시고 한 번씩 드셔 보시면 되겠습니다 ! 

 

그럼 지금까지

농심 우와한 콩칩&치즈칩 과자 후기 편의 

주복이었습니다. 

 

그럼 저는 다음에 또 맛있는 거 사 오죠 ! 

 

 

- 기타 자료 및 참조 링크 - 

 

링크 1. 농심 홈페이지 우와한칩 상세 페이지

 

우와한 | 브랜드관

 

brand.nongshim.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