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나게 먹어봐요/푸드

맛있는 과자 추천 - 우리밀 짱 맛있는 감자 / 부담없이 자꾸 손이 가는 과자

by Jubok 2022. 4. 4.

안녕하세요 ! 주복입니다 ~ 

이번 시간에는 여러분들께 맛있는 간식을 들고 왔는데요! 

그 이름은 바로 우리밀 짱 맛있는 감자라는 과자

일명 짱감자인데요 ! 

시중에 판매하는 과자들과 비교하면 

맛은 평범할진 몰라도.. 이거 

꽤나 심각하게 중독성이 있어서 

한번 맛본 어머님께서는 이 과자 또 발견하면 

가서 구매하라고 심부름을 시켰는데요.. 

 

어머님께서 대체 왜 한번 맛보고 

또 구매하라고 하셨는지.. 

그리고 이 과자는 어떤 매력을 가졌는지 

저와 함께 알아보러 가시죠 ! 

 

 

우리밀-짱-맛있는-감자우리밀-짱-맛있는-감자-내돈내산

 

우리밀 짱 맛있는 감자 

우리밀 38.05%, 국산감자 21.74%
55g (275kcal) 

 

 

 

주변의 다른 친구들은 편의점이나 

아니면 주변의 마트등에서 과자나 간식을 사 오지만 

저는 요상하게 유기농 제품이나 

다른 분들께서 잘 안 알려진 제품 같은걸 

먹는 게 좋더라고요 ㅎㅎㅎ 

( 그만큼 실패도 많이 합니다.. ) 

 

그런 취향인 저는 항상 

두레생협을 들려 판매하는 제품을 보고 

하나씩 맛보곤 하는데요.. 

그래서 이번에 눈에 띈 과자인 

우리밀 짱 맛있는 감자.. 

근데.. 이거 이름이 맛있는 짱감자인줄 알았는데 

이름을 제대로 보니까 짱 맛있는 감자라고 하네요.. 

( 맛있는 짱감자라고 지었으면 

훨씬 더 좋았을텐데 말이죠 ! ) 

 

가격은 55g 한봉지에 2,100원. 

자꾸 새우깡이 저렴할 때의 옛날이 생각나네요 ! 

( 제가 기억하는 새우깡의 가격을 이야기해버리면 

저의 나이대가 공개되는 것 같아서 비밀 ! ) 

 

 

우리밀-짱-맛있는-감자-특징우리밀-짱-맛있는-감자-원재료명-영양정보

 

이름은 짱 맛있는 감자라고 적혀있더니.. 

봉지 뒷쪽 좌측 상단의 특징 상단에는

맛있는 짱감자라고 적혀있는데..ㅎㅎ 

대체 어느 이름이 맞는건가요!!! 흠흠.. 

 

좌측의 제품의 특징을 보아하니 

국내산 생 감자를 직접 갈아 만들어 

감자 맛이 풍부하고 기름에 튀기지 않았다는 

영양간식이란 설명이 붙어있는데 

그 설명에 부합되게 

원재료명에 적혀있는 재료들은 

적혀있는 것들이 많긴 하지만 확실한건  

대부분 국산 재료를 쓰고있다고 하네요 ! 

 

영양정보에 적혀있는 열량은

봉지당 275kcal지만

영양 성분을 보아하니 

한봉지에 들은 과자치고는 생각보다 

가벼운 듯한 느낌을 보여주는 것 같아요 ! 

( 그래도 먹으면 살은 찝니다.. ) 

 

 

우리밀-짱-맛있는-감자-맛

 

 

 

봉지 안에 들은 모든 짱감자들을 

쏟으니까 접시 하나가 가득찰 정도의 

분량이 나오네요 ㅎㅎ 

근데.. 확실히 과자가 n사의 p과자랑 생긴게 

유사하게 생기긴 했네요 ㅎㅎㅎ 

( 그 과자도 같이 사서 비교할걸 그랬나요 ! ) 

 

씹었을 때의 맛은 바싹한 느낌으로 

짭조름한 간이 은은하게 배어있는데 

짭조름한 간으로 맛을 느끼고 나면 

그 뒤에 남아있는 고소한 식감이 

입 안에 여운을 남겨서 자꾸 손이 가는데요.. 

 

자꾸 손이 가서.. 정신 못차리면 한 봉지 

다 먹어버릴 뻔했지만.. 정신을 가다듬고 

어머님께 과자를 드리며 물어봤어요 

 

주북 : 어마마마 맛이 어떠시옵니까 ? 

어머님 : 어? 이거 맛있네? 

주복 : 그럼 다 드셔도 되요~ 

어머님 : 정말 이거 다 먹어도 돼? 

주복 : 네네~ 그럼요~ 

( 잠시 후.. ) 

어머님 : 이거 상당히 맛있네 

다음에 이거 또 보이면 몇 봉지 사와 ~ 

 

 

 


우리밀 맛있는 짱감자 아니 아니 아니 

우리밀 짱 맛있는 감자 

 

n사의 p과자랑 비슷한 포지션을 가졌지만 

그 과자 같은 경우에는 중량수에 비해 

가격이 대체로 저렴한 편이고 

이 과자같은 경우에는 중량수에 비해 

가격이 대체로 훨씬 비싼 편에 속하지만 

그래도 이 짱감자 같은 경우는 

과자 내부에 들어가는 재료는 대부분 

국산 재료를 쓴다는 점이고 

 

맛 같은 경우는.. 제 주관적인 의견이 들어갔지만 

n사의 p과자에 비해 짱감자가 간이

덜 들어간 편이라고 할 수 있는 것 같아서 

그런지 개인적으로는 짱감자를 좀 더 

질리지 않고 즐길 수 있을 것 같아요 ! 

 

두레생협에서 우연하게 발견한 과자인

우리밀 짱 맛있는 감자 일명 짱감자. 

생각 이상으로 맛있었고

부담없이 자꾸 손이 가는 과자여서 

저는 당연히 이것도 눈에 보이면 

어머님의 명령으로 쓸어 담을 예정입니다 ! 

 

이번 시간에는 건강한 먹거리 간식인 

짱 맛있는 감자를 추천드린다는 

마무리 멘트로 저는 

다음에 또 맛있는 거 사 오죠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