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나게 먹어봐요/푸드

선물 추천 - 프리미엄 애플망고 선물세트 / 새콤달콤한 과즙이 한가득

by Jubok 2022. 5. 16.

안녕하세요 ~ 주복입니다 ! 

이번 시간에는 저희 어머님께서 선물 받은

프리미엄 애플망고 선물세트인데요 ~ 

사실 생각지도 못한 새콤달콤한 선물로 

저희 가족들 모두 너무 만족스럽게 

잘 먹었다고들 하셔서 

이렇게 선물 받은 거 추천해봅니다 ! 

 

프리미엄-애플망고-선물세트프리미엄-애플망고-선물세트-알림

 

스마트폰이 익숙하지 않으신 어머님께서 

저에게 카카오톡 메시지 온 내역을 보여주면서 

저에게 물어봤어요 

 

어머니 : 이거 카카오톡 선물하기는 뭐 하는 거니? 

주복 : 이거는 상대방이 선물 보냈다고 

메시지 알림 받은 거에요 ! 

이상한거 아니고 이거는 제가 할게요 ~ 

어머니 : 그래 ~ 

 

그렇게 선물 받을 주소를 입력하고 

얼마 지나지 않아 

프리미엄 애플망고 선물세트가 

배송되었습니다 ! 

 

 

프리미엄-애플망고-선물세트-보관-방법-2프리미엄-애플망고-선물세트-보관-방법

 

살면서 처음으로 먹어보는 애플망고인데 

뭔 보관 방법이 이렇게 까다로웠나 싶네요 ㅎㅎ 

보관 방법에 대한 내용이 길지만 정리를 하자면 

실온에다가 1~3일 정도 보관하여 

후숙을 시킨 이후에  

비닐랩으로 싸서 냉장 보관하면 된다고 

설명에 나와있네요 ! 

 

 

프리미엄-애플망고-선물세트-2
프리미엄-애플망고-선물세트-3

 

 

 

다양한 판매처 및 원산지의 애플망고를 먹어보고 

이게 딱 맛있다 기준을 잡고 

디테일하게 이야기드리는 게 맞지만 

이번에는 선물 추천의 의미로써 

상대방이 이런 느낌으로 

선물을 수령받겠구나 하고 

봐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 

 

 

프리미엄-애플망고-선물세트-포장
프리미엄-애플망고-선물세트-포장-2

 

애플망고 포장박스를 열어보니 

커다란 뾱뾱이, 과일 포장재 등을 

이용하여 아주 정성스럽게 포장했네요 ! 

 

제가 고른 해당 선물세트 이외에도 

카카오톡 혹은 타 플랫폼의 선물하기에 

찾아보시면 무게, 개수, 가격 등이 

천차만별이기 때문에 

상품 등의 구성을 꼼꼼히 잘 살펴보시고 

구매하시면 되겠고요 !  

 

저희가 이번에 받은 선물 세트 구성은 

2.4kg 내외의 애플망고 5~7개가 들어있으며

가격은 47,900원입니다. 

( 22. 04월 기준으로 

판매처의 정책에 따라 언제든지 

해당 구성품의 내용이 

변경될 수도 있음을 알림 ) 

 

 

페루산-애플망고페루산-애플망고-2

 

이번의 애플망고는 페루산을 받았으며 

그 이외에도 필리핀, 태국, 싱가포르 그리고 

제주산의 애플망고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 

 

그리고 애플망고 겉에

살짝씩 상처가 생겨있는 경우가 있는데 

꼼꼼하게 포장한다고는 하지만 

장시간 운반하는 과정에서 

작은 충격에도 상처가 생기기도 한다니 

참고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 만약 손상의 정도가 심하다고 하면 

사진을 찍어서 해당 판매처의 

고객센터에 문의하면 될 것 같습니다. ) 

 

 

애플망고-맛애플망고-맛-2

 

 

 

망고를 그냥 과일 자르듯이 칼질을 해봤는데 

비주얼을 생각하지 않고 막 잘랐네요 ㅎㅎ 

하지만 저는 극한의 리얼함을 추구하니까 

있는 그대로를 봐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 

 

그렇게 한입 크게 물어 먹었을 때 

달달함과 신맛의 비율이 7:3으로 

새콤달콤한 과즙이 

입 안에 한가득 차는 맛이 

아주 예술이었어요 ㅎㅎㅎ 

 

사실 좀 숙성을 시켰다가 

다이아몬드 모양으로 커팅하여 사진 한번찍고 

애플망고를 살짝 얼려서 

프리미엄 젤리, 팥빙수 토핑 같은 느낌으로 

사진을 찍는 컨셉으로 

여러분들께 선보이려고 했으나 

 

숙성을 구경하기는커녕 

빛의 속도로 애플망고가 사라지면서 

제 계획은 무산되었다고 합니다.. 

 

 


프리미엄 애플망고 선물세트 

 

보통의 망고보다 젤리 같은 느낌이 더 강한 

새콤달콤한 스타일의 과일인 애플망고. 

 

애플망고에는 비타민A, C가 풍부하고 

가격은 1개 평균 9천 원 ~ 1만 원 정도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 22. 04월 기준 ) 

 

평범한 선물이 아닌 특별한 선물로

상대방에게 마음을 표현하고 싶을 때에 

애플망고 선물세트로 

여러분의 마음을 새콤달콤하게 

전달하는게 어떨까란 의견을 마지막으로 

 

애플망고 선물세트 편의 주복이었습니다 ! 

저는 다음에 또 맛있는 거 사 오죠 ! 

 

 

- 참고 자료 및 구매 링크 - 

링크 1. 프리미엄 애플망고 선물세트 카카오톡 선물하기

 

프리미엄 애플망고 선물세트 (2.4kg내외, 5~7입)

지금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47,900원

gift.kakao.com

 

 

링크 2. 망고 위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