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나게 먹어봐요/푸드

인천 숭의동 맛집 - 크로플덕 제물포점 / 다양한 스타일로 즐기는 크로플

by Jubok 2022. 5. 29.

안녕하세요 ! 주복입니다 ~ 

이번 시간에 여러분들을 안내할 곳은 

인천 숭의동에 위치한 

크로플덕 제물포점이라는 곳입니다 ! 

운동을 마치고 집으로 돌아오는 길에 

우연하게 눈에 띄어 한번 먹어봤다가 

가볍고 달달하게 즐기기 괜찮아서 

여러분들께 추천드리고자 이렇게 들고 왔습니다! 

 

 

 

영업시간 : 12:00 ~ 24:00 

( Last order : 23:50) 

 

 

크로플덕-제물포점-입구

 

인천 미추홀구 숭의동에 위치한 

크로플덕 제물포점

앞에  지나가면서 보는데 

새로 생긴 지 얼마 안 된 곳으로 보이네요. 

 

크로플덕이란 점포를 

검색을 해보니 여기 제물포점 뿐이 아니라 

전국적으로 다양한 곳에 점포가 있으니 

링크 1의 크로플덕 홈페이지에서 

점포의 위치를 참고하시고 

근처의 점포를 이용하시면 되겠습니다. 

 

 

크로플덕-제물포점-내부

 

 

 

가게 내부로 들어오자 

아담한 카페 공간이 눈에 띄네요 ㅎㅎ 

제가 보기에 공간적으로 봤을 때에는 

 이곳은 주로 테이크아웃, 배달 전문으로 

운영되는 것으로 보입니다. 

 

 

크로플덕-제물포점-메뉴

 

심플하고 귀엽게 생긴 병아리가 

크로플을 들고 포즈를 

취하는 모습이 은근히 귀엽네요 ㅎㅎ 

( 근데 크로플덕이라고 했으니 

병아리가 아니라 오리겠군요.. ) 

 

메뉴판을 보니 각종 크로플과 

음료 메뉴들을 취급하고 있는데 

어찌 메뉴들의 이름이 개성만점이란 생각이 듭니다 ㅎㅎ 

 

다양한 이름의 메뉴들이 있는 만큼 

다양한 스타일로 커스터마이징하여 

취향에 맞게 크로플을 먹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긴 한데.. 

대체 뭘 골라야할까 엄청 고민되네요 ㅎㅎ 

 

 

크로플덕-제물포점-내돈내산-인증크로플덕-제물포점-포장
크로플덕-제물포점-포장-구성

 

저는 그렇게 내돈내산으로 

2종류의 크로플을 결제하였습니다. 

 

포장된 종이봉투를 받으며 좀 눈길을 끌었던 게 

포장용 종이봉투에다가 

스테이플러로 고정을 시켜주는 것과 

고정이 되는 포장용기로 포장되어 

내용물이 밖으로 새어나가지 않게 

배려한 것은 괜찮다고 생각됩니다. 

 

 

크로플덕-크로플

 

저는 이번에 크로플덕을 처음 이용해보니까 

가장 기본중의 기본인 플레인 크로플과 

좀 더 색다르고 달달하게 즐기기 위해서 

티라미수 크로플을 주문하여 먹어보겠습니다 ! 

 

 

크로플덕-제물포점-플레인-크로플
크로플덕-제물포점-플레인-크로플-맛

 

 

 

사실 제 블로그에서

자주 등장하는 메뉴 중 하나인 크로플 

크로와상 생지로 와플을 만든다는 공식이 

존재하는 메뉴인만큼

이곳에서는 어떤 스타일로 풀어갈지

궁금하기도 하여 한입 맛봤습니다. 

 

크로플 겉에 코팅된 달콤한 잼이 

혀 끝에 닿음과 동시에 

바싹한 크로플의 겉 식감들과 

부드럽게 녹아내리는 크로와상 속지들의 

조합까지 간편하면서 달달하게 

즐길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드는 맛입니다. 

 

 

크로플덕-제물포점-티라미수-크로플
크로플덕-제물포점-티라미수-크로플-맛크로플덕-제물포점-티라미수-크로플-맛-2

 

이번에 먹어볼 메뉴는 티라미수 크로플 

 

막상 포장용기의 뚜껑을 열고 

비주얼을 눈으로 보니 한편으로는 

오.. 맛있겠다 하는 생각이 들면서도 

또 한편으로는 이번에 운동한 거 

다시 살찌겠다.. 싶었네요 ㅎㅎ 

 

최상단에 뿌려진 아주 달콤한 초콜릿 가루부터 

부드럽고 달달하게 녹아내리는 생크림과 

상단에 소개드린 크로플의 베이스가 

합쳐진 맛이라고 표현할 수 있는데 

 

제가 특히 달달한 거를 너무 좋아하는데 

이거는 딱 제 취향이었습니다 ! 

 

 

크로플덕-플레인-크로플-2크로플덕-플레인-크로플-3

 

잠시 머리를 굴려보니까 

티라미수 크로플에 남아있는 초콜릿 가루를 

일반 플레인 크로플에 뿌려먹으니 

또 은근히 잘 어울리면서 맛있네요 ! 

 

이런 식으로 플레인 크로플을 먹을 때에는 

가지고 있는 재료들을 이용하여 

다양한 조합으로 먹을 수 있는 장점이 있으니 

여러분들도 레시피를 

한번 찾아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크로플덕 제물포점 

 

인천 미추홀구 숭의동에 위치한 크로플 전문점. 

 

다양한 스타일의 크로플을 

포장, 배달 전문으로 판매하고 있는 곳이고 

특히 이곳 제물포 쪽에만 

점포가 있는 게 아닌 전국 각지에 점포가 있으니 

근처에 거주하신 분께서는 

한번 이용해 보시면 되겠습니다. 

( 배달 어플에 '크로플덕' 검색하여

확인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 ) 

 

저는 개인적으로 크로플들 

맛있게 잘 먹었고요 ~ 

다음에 이곳을 이용할 때에는

치즈 크로플, 카야버터 크로플 등등을 

한번 이용해볼까 합니다 ㅎㅎ 

( 아직 다른 곳에서 이런 스타일의

크로플을 파는 걸 본 적이 없어서.. ) 

 

지금까지 다양한 스타일로 즐기는 크로플을 

판매하는 크로플덕 제물포점 편의 

주복이었으며 

 

저는 다음에 또 맛있는 거 사 오죠 ! 

 

 

- 기타 자료 및 참고 링크 -

 

 

링크 1. 크로플덕 공식 홈페이지

 

홈 - 크로플덕

디저트에 대하여 알 길이 없어, 직접 만든 프리미엄 크로플

croffleduck.co.kr

 

 

링크 2. 크로플덕 공식 홈페이지 2

 

[크로플덕 - 홈]

지금 당신은 크로플 맛집을 보고 계십니다!

croffleduck.modoo.a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