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나게 먹어봐요/푸드

롯데제과 제로 과자 3종 / 카카오케이크, 초콜릿칩 쿠키, 후르츠젤리 후기

by Jubok 2022. 7. 11.

안녕하세요 ! 주복입니다 ~ 

이번 시간에 여러분들과 이야기해볼 간식은 

롯데제과에서 최근에 출시한

제로 과자 3종에 대한 내용인데요 ! 

우연하게 마트에 방문했다가 

갑자기 눈에 띄어 구매하게 되었는데 

어떤 구성으로 어떤 맛이 느껴지는지 

여러분들께 공유하는 시간을 

가져볼까 합니다 ! 

 

그럼 저를 따라와 주세요 ~ 

 

 

롯데제과-제로-과자-3종-판매롯데제과-제로-과자-3종-내돈내산-인증

 

친구와 저녁을 먹고 집으로 가는 길에 

대형마트를 거쳐서 가야해서 

지나가려고 하는 와중에 

가게 입구 앞에 커다란 매대가 

눈앞에 서있더라고요.. 

 

거기에 적혀 있는 것들은 

Sugar Free 설탕 제로, 당류 제로 ZERO

이번에 새로 출시한 과자들인가 본데.. 

 

사실 구매할 계획은 전혀 없었지만 

이 과자들을 보고 한번 먹어보고 

여러분들과 공유하면 좋을 것 같아서 

한번 구매해봤습니다 ! 

( 물론 제 사리사욕도 

조금 있었다고 해두죠 ! ) 

 

물론 저에게 협찬이 올 일은 없으므로 

내돈내산으로 한번 즐겨보도록 하겠습니다 ! 

 

 

롯데제과-제로-과자-3종
롯데 제로 3종

 

롯데제과제로 과자 3종

 

아무런 생각이 없었지만 

덜컥 구매해버렸습니다.. 

사실 다이어트에 대한 필요성을 

요즘 많이 느끼고 있었는데 

과자를 먹음으로써 도로아미타불이 되는 느낌이네요. 

 

그래도 설탕 제로, 당류 제로라는 문구를 보고 

당이 없다는 것에 위안을 삼으며

야심한 시간에 봉지 하나씩 뜯어

맛을 보기 시작했습니다. 

 

 

 

1. 롯데 제로 카카오케이크


롯데-제로-카카오케이크-녹색-기술-적용-포장제-인증롯데-제로-카카오케이크-FSC-인증
롯데-제로-카카오케이크-영양정보롯데-제로-카카오케이크-원재료명
롯데-제로-카카오케이크

 

LOTTE Sugar Free Cake
설탕제로 , 당류제로 ZERO Dark Cacao Cake

미니 사이즈로 가볍게 즐기는 
소프트 카카오 케이크 ( 깔끔한 누드 케이크 )

12봉입
171g ( 780kcal ) 코코아매스 5%, 코코아분말 1% 
100g 당 단백질 9g 포함 (달걀 1개 (48g) 분량 ) 

 

롯데 제로 카카오케이크의 가격은 

22. 07월에 마트에서 구매한 기준으로의 

정가는 3,840원(12 봉입 기준)으로 되어있네요. 

( 구매처마다 가격이 

소폭 상이할 수 있으니 참고 ) 

 

포장을 만드는 과정에서 

FSC( 국제삼림관리협의회 ) 의 인증과

정부의 인증을 받은 환경을 생각한 

포장지로 만들었다고 하는데 

사실 소비자의 입장에서 큰 의미는 없어 보이고 

 

영양정보를 살펴보니 확실히 

당류나 트랜스지방의 함류량은 0g, 0%로 

표기되어 있지만 그 이외에 

나트륨 및 다른 영양성분은 

어느 정도 포함되어 있다고 표기되어 있네요 

 

 

롯데-제로-카카오케이크-12개
롯데-제로-카카오케이크-봉지롯데-제로-카카오케이크-봉지-뒤
롯데-제로-카카오케이크-비주얼롯데-제로-카카오케이크-맛

 

 

 

제로 카카오케이크의 포장박스를 

언박싱해보니 언급했던 대로 

딱 12개가 들어있네요 ㅎㅎㅎ

( 설마 개수로 밑장 빼기를 할까요..! ㅎㅎ ) 

그중에 하나를 선택하고  

봉지를 개봉하여 보니까 

포장 박스에 그려진 모양 그대로의 

케이크가 담겨있었어요 ㅎㅎㅎ 

 

비주얼을 보니까 그냥 조그마한 

마카롱같이 생겼는데 ㅎㅎ 

어서 한입 먹어보도록 하겠습니다 ! 

 

일단 비주얼을 보시면 알겠지만 

크기도 크기여서 한 입에 쏙~

들어가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디테일하게 맛을 표현하자면.. 

푹신푹신한 케이크와 카카오 초콜릿 크림의 

달달한 조합이라고 할까요 ? 

자극적으로 달달하진 않고 

뭔가 가볍다는 느낌이 드는 맛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2. 롯데 제로 초콜릿칩 쿠키


롯데-제로-초콜릿칩-쿠키-영양정보롯데-제로-초콜릿칩-쿠키-원재료명
롯데-제로-초콜릿칩-쿠키

 

LOTTE Sugar Free Cookie
설탕제로 , 당류제로 ZERO Chocolate Chip Cookie

바삭하게 즐기는 
데일리 초콜릿칩 쿠키 ( 달콤한 초콜릿칩 ) 

12봉입
168g ( 790kcal ) 무설탕 초콜릿칩 25%

 

롯데 제로 초콜릿칩 쿠키의 가격은 

22. 07월에 마트에서

구매한 기준으로 정가는 4,480원 (12 봉입 기준) 

 

상단의 카카오케이크와 마찬가지로 

영양정보에 표기되어 있는 항목은 

당류는 0g, 0%라 적혀있네요 ㅎㅎ 

 

원재료명에 언급된 재료들을 보면 

감미료에 수크랄로스, 아세설팜칼륨 등이 

포함되어 있는데 ( 카카오케이크도 마찬가지 ) 

이 두 가지는 설탕보다 몇백 배 이상

단맛을 가진 무칼로리 감미료로

대표적으로 제로 콜라, 사이다 등에서 

이용되고 있습니다. 

( 시대가 지나면 또 다른 

인공 감미료가 개발될지는 모르지만요.. ) 

 

 

롯데-제로-초콜릿칩-쿠키-영양정보-12개
롯데-제로-초콜릿칩-쿠키-영양정보-봉지롯데-제로-초콜릿칩-쿠키-영양정보-뒤
롯데-제로-초콜릿칩-쿠키-비주얼롯데-제로-초콜릿칩-쿠키-맛

 

제로 초콜릿칩 쿠키도 포장박스를 열어보니 

정확하게 12개가 들어있었고요 ㅎㅎ 

역시 그중 한 개를 오픈하고 

맛을 확인했습니다. 

 

이거는 뭐라고 할까요 ? 

여러분들께서도 대표적으로 잘 알고 있는 

초콜릿칩 쿠키는 같은 회사의 

칙촉이라는 제품이 있죠 ! 

 여기에 추가적으로 오리온사의 

촉촉한 초코칩이 연상되는데요 ! 

 

딱 요 두 가지의 과자가 

적당하게 믹스가 되었다고 

생각하면 될까요 ? 

 

초코칩의 식감 같은 경우는 뭔가 

눅눅하다고 할 수도 있고 부드럽다고 

할 수도 있겠네요 ㅎㅎ 초코칩도 

그렇게 자극적이지 않게 달달했습니다. 

이 정도의 식감이라고 한다면 

이빨이 약하신 분들도 

쉽게 즐길 수 있을 것으로 보여요 ! 

( 물론 카카오케이크도 동일합니다 ! ) 

 

 

 

3. 롯데 제로 후르츠젤리


롯데-제로-후르츠젤리롯데-제로-후르츠젤리-뒤
롯데-제로-후르츠젤리-영양정보-원재료명

 

LOTTE Sugar Free Jelly
설탕제로 , 당류제로 ZERO Peach & Kiwi Jelly

상큼달콤한 무색소 젤리
( 칼로리 25% Down 캔디류(젤리) 유형 대비 ) 

17봉입
238g ( 510kcal ) 천연향료(복숭아향) 0.01%, 천연향료(키위향) 0.01%

 

롯데 제로 후르츠젤리

가격은 22. 07월에 마트에서

구매한 기준으로 정가는 5,580원 (17 봉입 기준) 

 

사실 제로 과자를 사 먹을 생각이 

전혀 없었지만 제로 과자를 구매하게 된 

가장 큰 이유가 바로

이 후르츠젤리 때문이었어요 ㅎㅎ 

( 이왕 먹을 거 한 번에 모두 

먹어보자고 생각했어요 ! ) 

 

이 후르츠젤리의 영양정보 표를 보니 

1봉 지당 30kcal가 들어가 있으며 

특별하게 함유된 영양성분이 

크게 없어서 가벼운 간식으로 

먹기에는 아주 딱 좋아 보입니다! 

 

 

롯데-제로-후르츠젤리-17봉지
롯데-제로-후르츠젤리-봉지롯데-제로-후르츠젤리-봉지-뒤
롯데-제로-후르츠젤리-맛
롯데 제로 후르츠젤리 1개 봉지분

 

 

 

이번에 제가 구매한 롯데 제로 후르츠젤리는 

한 박스에 총 17 봉지가 들어가 있으며 

한 봉지를 털어 접시 위에 올려놓으니 

조그마한 젤리들이

여러 개 떨어지더라고요 ㅎㅎ 

 

아주 조그마하게 생긴 젤리여서 

한입 먹어봤는데.. 

가벼우면서도 쫀득한 젤리 안에 

새콤달콤한 맛이 제 혀 끝을 자극하더라고요.. 

 

그때부터였을까요.. 

 

 

롯데-제로-후르츠젤리-맛-2

 

앉은자리에서.. 5봉지를 입 안에 털어놓고는 

이성을 되찾으며 먹는 것에 브레이크를 

밟아 겨우 멈출 수 있었다고 합니다ㅎㅎ 

 

개인적으로 이 후르츠젤리 같은 거는 

딱 일상에서의 간식으로 먹기에 

안성맞춤 같은 느낌이었어요 ! 

 

 


롯데제과 제로 과자 3종

 

롯데제과에서 출시한 ZERO Project 

카카오케이크, 초콜릿칩 쿠키, 후르츠젤리 등의 

3종이 출시되어 이번에 한번 다뤄봤습니다. 

 

다른 먹거리에서도

제로 슈가 제품이 나오는 만큼

롯데제과에서도 야심 차게

제로 과자를 출시한 것으로 보입니다. 

 

영양정보적으로 봤을 때 열량이 

아예 없는 것은 아니지만 

제로 슈가를 이용하여 달달하면서도 

가벼운 먹거리로 즐길 수 있었습니다. 

 

물론 상단의 3종 중에서 제 개인적인 원픽은 

당연히 제로 후르츠젤리가 1등이라서  

이것 하나만큼은 

다음에 또 가볍게 사 먹지 않을까 싶네요 ! 

 

많은 과자, 간식 등이 존재하지만 

많은 선택지들 중에서

또 하나의 추가적인 선택지로 

자리잡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그럼 지금까지 롯데제과제로 과자 3종 편의 

주복이었으며 마지막에 링크로 

롯데스위트몰 홈페이지를 남겨 놓을테니 

이 곳에서 제로 과자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참고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저는 다음에 또 맛있는 거 사 오죠 ! 

 

 

- 기타 자료 및 첨부 링크 - 

 

링크 1. 롯데스위트몰 홈페이지

 

롯데스위트몰

달콤함이 쏟아지는 롯데스위트몰

lottesweetmall.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