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나게 먹어봐요/푸드

부천 와플 맛집 - 빅토리스낵 / 가성비 훌륭한 근본 와플

by Jubok 2022. 7. 12.

안녕하세요 ~ 주복입니다 ! 

이번 시간에는 여러분들께 오래된 

와플 맛집중 하나인 빅토리스낵이란 

곳을 여러분들께 소개하고자 합니다. 

정말 오래전부터 가끔씩 생각나면 

들렸던 와플 가게인 빅토리스낵

저의 추억의 가게 중 한 곳인데요. 

이번에 근처에 방문할 일이 생겨서 

겸사겸사 빅토리스낵을 찾아가 봤습니다. 

 

 

 

 

 

송내역-빅토리스낵

 

 

 

빅토리스낵. 서울 전철 1호선 

송내역에 위치한 조그마한 가게 

 

오래간만에 방문한 빅토리스낵

앞을 계속 서성이며  

와플 하나를 먹어볼까 생각하며 

빅토리스낵 가게 앞으로 향했습니다. 

 

 

송내역-빅토리스낵-2
송내역-빅토리스낵-옥수수송내역-빅토리스낵-전병-과자

 

가게 한편에는 옥수수부터 

투박하면서 올드한 스타일의

전병 과자들까지..

정말 오래간만에 방문했지만 

변한 것 없이 긴 세월 동안 여전하네요 ㅎㅎ 

 

 

송내역-빅토리스낵-아메리카노송내역-빅토리스낵-와플-가격

 

올드하고 스타일리시한

1980년 스타일의 한국 티브이 프로그램

레트로 글씨체로 적혀있는 아메리카노는 

2,000원으로 판매 중이라고 적혀 있긴 한데..

솔직히 안 마셔봐서 잘은 모르겠고.. 

 

이번에 노리는 생크림 와플은 

개당 1,500원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사실은 이 마저도 가격이 올랐다고 

양해 바란다고 하지만.. 

이 정도도 충분히 가성비 있게 

먹을 수 있는 거라고 생각되네요 ㅎㅎ 

 

 

송내역-빅토리스낵-와플-구매송내역-빅토리스낵-내돈내산-인증

 

그렇게 빅토리스낵에서 와플을 구매하였습니다. 

사실 최근에 빅토리스낵

두 번 방문하여 구매를 했었는데.. 

영수증 하나가 어디로 갔는지 

사라졌네요.. 

 

아무튼 두 번 구매했지만 

내돈내산 인증은 한 번만 하도록 

하겠습니당..ㅎㅎㅎ 

 

 

송내역-빅토리스낵-와플

 

그렇게 구매한 와플을 들고 

저의 단골 카페로 향했습니다.

당연히 외부 음식은 먹으면 안 되는 게 

규칙이지만 카페 사장님께 

와플을 촬영해도 되는지 물어보고 

사장님께서 흔히 촬영해도 된다고 하셨고 

감사하게도 촬영에 필요한 접시까지 

제공해 주셔서 덕분에 편안하게 

촬영을 할 수 있었습니다. 

 

사장님 .. 정말 감사드립니다 ! 

( 링크 1. 촬영 협찬 카페

구월동 카페 리틀 포레스트 ) 

 

 

송내역-빅토리스낵-와플-2송내역-빅토리스낵-와플-맛

 

 

 

역시 투박하고 올드한 스타일의 와플이지만 

너무나도 먹음직스럽게 생겨서 

빨리 한입 맛보고 싶었어요 ㅎㅎㅎ 

 

그래도 접시도 빌려주셔서 감사한데 

구매한 와플의 반을 잘라서 

카페 사장님께 나눠드리고 ! 

( 내돈내산에 인증한 구매 기록은 

2개라고 적혀있지만.. 이 날은 

1개만 구매했습니다.. ) 

저도 한번 추억의 맛을 느껴보겠습니다 ! 

 

아.. 맛을 보면서 느껴지긴 하지만 

역시 옛날이나 지금이나 맛은 전혀 

달라지지 않았네요 ㅎㅎㅎ 

 

만들어진지 시간이 조금 지난 와플이지만 

바삭한 식감은 살짝 유지되었고 

( 시간이 지나면 지날수록 와플의 

식감이 눅눅해지는 건 어쩔 수 없겠죠 ? ) 

와플 속에는 생크림과 달달한 잼이 

함께 씹히면서 너무나도 만족스러운 

한입으로 즐겼습니다 ㅎㅎㅎ 

 

 

 


빅토리스낵 

 

서울 전철 1호선의 송내역에 위치한 

오래된 와플 맛집. 

 

다양한 과자들부터 시작하여 

달달한 와플까지 판매하고 있는 

빅토리스낵 

 

저는 지금도 예전을 추억하며

송내역에 방문할 때마다 와플을 구매하는데 

시간이 지나도 변치 않는 맛은 

다음에 또 방문하겠다는 생각이 

들게 만들었어요 ㅎㅎㅎ 

 

 

송내역-빅토리스낵-와플-커피송내역-빅토리스낵-와플-아이스-아메리카노

 

역시 달달한 간식이랑 와플은 

찰떡궁합이라고 할 정도로 

잘 어울리는 조합이라 할 수 있죠 ! 

 

여러분들도 송내역 근처에 

방문하시면 빅토리스낵와플 한번 

이용해 보시는 걸 추천드린다는 

의견을 끝으로 

가성비 훌륭한 근본 와플을 판매하고 있는 

빅토리스낵 편의 주복 

여기서 인사드리겠습니다 ! 

 

저는 그럼 

다음 시간에 또 맛있는 거 사 오죠 ! 

 

- 기타 자료 및 참조 링크 - 

 

링크 1. 촬영 협찬 구월동 카페 리틀 포레스트

 

인천 구월동 카페 - 리틀 포레스트 / 저의 단골 힐링 카페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주복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제가 단골로 방문하는 카페 리틀 포레스트라는 곳인데요 ~ 개인적으로 자주 방문하는 곳이기도 하고 사장님께서 매우 친절하셔서 그냥 아무 생각 없이

jjubok.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