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감성+ 카페, 베이커리

서울 신촌 카페 - 과일에 반하다 프루타 / 과일에 반하고 상큼함에 반하다

by Jubok 2022. 8. 5.

안녕하세요! 주복입니다 ~ 

이번 시간에는 상큼한 곳으로 

여러분들을 모시겠습니다 ! 

서울 신촌, 서대문구 창천동에 위치한 

과일에 반하다 프루타라는 곳인데요 ! 

친구와 저녁을 먹고 입가심할 

상큼한 음료를 찾던 와중에 

눈에 띄는 곳 아무 데나 들어갔는데.. 

생각 이상으로 괜찮아서 여러분들을 

모시고 함께 방문하려고 합니다 ! 

 

그럼 저를 따라 가보실까요!? 

 

 

 

영업시간 : 매일 09:30 ~ 익일 02:00 

 

 

신촌-과일에-반하다-프루타
신촌 과일에 반하다 프루타

 

친구랑 성대한 저녁을 먹고 나서 

잠시 입가심을 하면서 시간을 보낼 곳을 

찾다가 도착하게 된 이번 시간의 주인공 

과일에 반하다 프루타 

( 친구와 성대한 저녁을 먹었던 곳은 

링크 1. 서울 신촌 맛집 담산 후기 참조 ) 

 

가게 입구의 색상이 환하게 빛을 발하고 있어서 

마치 등대와 같은 느낌의 

비주얼을 가진 곳으로 보이네요 ㅎㅎ 

 

 

과일에-반하다-프루타-1층-카운터과일에-반하다-프루타-1층-과일들
과일에 반하다 프루타 1층

 

 

 

카페 안으로 들어오자 전체적인 컬러톤은 

화이트톤의 모던 스타일이지만 

탬바보드 카운터, 벽 곳곳의 포인트, 

그리고 과일들의 색상이 

은근 알록달록하게 있어서 

지루하지 않은 듯한 느낌을 주는 분위기네요 ㅎㅎ 

 

1층은 사실상 카운터, 카페 주방등의 

용도의 공간으로 활용하고 있고 

취식을 원한다면 2층에 공간으로 

이동해야 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다양한 메뉴들이 있는 것으로 보이긴 하지만 

그래도 과일에 반하다라는 

이름에 맞는 카페에 왔으니 

항상 마시는 커피보다도 

과일주스를 먹는 게 나을 것 같아서 

저는 배맛 친구는 포도맛으로 주문했습니다. 

 

 

과일에-반하다-프루타-2층과일에-반하다-프루타-2층-2
과일에-반하다-프루타-2층-소파
과일에 반하다 프루타 2층

 

주문을 하고 나서 

카페 점원분께서 제조가 끝나면 

주문하신 음료를 가져다준다고 하여 

저희는 잠시 시간을 보내기 위해 

2층으로 올라왔습니다.

 

 키가 낮지만 푹신한 소파와 

카페 테이블이 몇 세트 놓여있는 것을 보곤 

지친 몸을 잠시 소파에 맡겼는데.. 

소파가 아주 푹신하더라고요 ㅎㅎ 

 

가게 위에 올라오니 좌석 수는 

그렇게 많은 편은 아니지만 

엄청나게 편안해서 그런지 

잠이 스르르 쏟아질 뻔했지만.. 

집이 아니니까 정신 좀 차려야겠습니다 ! 

 

 

과일에-반하다-프루타-과일-주스

 

그렇게 얼마간의 시간이 지난 후에

도착한 배 주스, 포도주스, 그리고? 

과일 조각들을 서비스로 주셨네요 ㅎㅎ 

 

과일 주스를 주문하였지만 

따로 과일 조각들을 주실 거라고는 

전혀 생각하지 못했네요 ㅎㅎ 

무튼 감사히 먹어보도록 할까요 !? 

 

 

과일에-반하다-프루타-서비스-과일-조각
과일에 반하다 프루타 서비스 과일 조각

 

 

 

주복 : 야 

친구 : 왜 

주복 : 어느 게 어느 과일인지 알고 있냐? 

친구 : 몰라 귀찮아 그냥 먹어 

 

주스를 먹기 전에 서비스로 받은 

과일 조각들을 먼저 먹어보도록 하겠습니다 ! 

 

주복 : 저건 자몽이고.. 저건 apple 

이건 오렌지.. 음음.. 역시 상큼해 

 

앞에 있는 친구에게는 상당히  

미안하지만 은근히 과일 쪽으로 

손이 막 가더라고요 ㅎㅎㅎ 

 

 

과일에-반하다-프루타-포도-주스과일에-반하다-프루타-배-주스
과일에 반하다 프루타 과일 주스

 

그럼 입가심으로 먼저 제가 주문한 

배주스...는 무슨 ! 

친구의 포도주스부터 맛봐야죠 ! 흐흐  

 

탄산음료의 캔 뚜껑을 열듯이 

과일주스의 캔 뚜껑도 시원하게 열어주고 

아무런 입도 대지 않은 

새 빨대를 포도주스에 꼽고 

아주 양심 있게 모기처럼 포도주스의 

맛을 확인했습니다. 

 

주복 : 오? 이거 맛있는데? 

친구 : ( 포도주스 맛을 본 이후 ) 여기 괜찮네? 

 

우선 과일 주스에 들어가는 빨대가 

상당히 큰 편인데 과일을 갈았을 때 

갈리지 않은 조그마한 건더기까지

먹을 수 있다는 것이 포인트죠. 

 

포도, 배맛 둘 다 상당히 상큼했고 

맛있었지만 역시 남의 떡이 더 커 보인다고.. 

딱 두 종류의 맛만 먹어봤지만 

제 원픽은 당연히 포도 맛입니다 ! 

 

 

과일에-반하다-프루타-내돈내산

 

그렇게 과일 주스를 통해 

상큼함을 입 안에 한가득 충전하고 

신촌의 여정은 마무리를 지었다고 합니다. 

 

배 빵빵하게 저녁도 잘 먹었고 

상큼함으로 마무리까지 

기분 좋은 하루였네요 ! ㅎㅎ 

( 이렇게 내돈내산 인증은 물론입니다 ! ) 

 

 


과일에 반하다 프루타 

 

서울 신촌, 서대문구 창천동에 위치한 

상큼함을 충전시킨 곳인 

과일에 반하다 프루타 카페 

 

정말 아무런 생각 없이 우연하게 방문했지만

아주 괜찮은 퀄리티의 과일주스를

먹고 상큼함을 충전할 수 있어서 

생각 이상으로 인상 깊었던 곳입니다 ! 

 

다음에 또 방문하게 된다면 

안 먹어봤던 과일 주스를

차례대로 먹어볼 생각이에요 ㅎㅎ 

( 친구가 주문했던 포도주스 먼저..! ) 

 

아주 무더운 여름철이나 

혹은 기분이 안 좋을 때 등등 

여기 과일에 반하다 프루타에서 

과일 주스 한잔과 함께 상큼함

한가득 충전해 보시는 게 어떨까요?ㅎㅎ 

 

그럼 지금까지 서울 신촌에 위치한 

과일에 반하다 프루타 편의 주복이었습니다. 

 

다음 시간에 맛있는 거 사 오죠 ! 

 

- 기타 자료 및 참고 링크 -

 

링크 1. 서울 신촌 맛집 담산 후기

 

서울 신촌 맛집 - 담산 / 분위기, 서비스, 맛 3박자 모두 갖춘 곳

안녕하세요 ! 주복입니다 ~ 이번 시간에는 서울 신촌에 위치한. 정확한 동의 위치로는 서대문구 창천동에 있는 담산이란 맛집으로 분위기, 서비스, 맛 3박자 모두 갖춘 곳으로 먹고 나서 너무나

jjubok.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