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복이 간다

반려견 수제 펫푸드 전문점 - 슈비듀밥 / 강아지 간식 맛집

by Jubok 2022. 11. 19.

안녕하세요. 먹동여지도의 주복입니다. 

저는 항상 제 입으로 먹은 것들을 주로 소개하는 편이지만 이번에는 수제 펫푸드 전문점인 슈비듀밥이란 곳으로 방문했는데요 ! 

수제 펫푸드지만 제가 직접 먹어봐도 묘한 중독성이 느껴지는 맛이었고 특히 강아지에게 간식을 줬을 때 한 번도 보이지 않은 격한 리액션을 보여줘서 반려견을 키우시는 여러분들도 이용했으면 좋겠다는 생각에 이렇게 추천하기 위해 나타났습니다. 

 

일단 어떤 곳인지 저와 함께 살펴보시죠 ! 

 

 

 

 

 

 

영업시간 : 11:00 ~ 20:00 

( 매주 화요일 정기휴무 ) 

 

 

인천-송도동-슈비듀밥인천-송도동-슈비듀밥-배너-간판
인천-연수구-송도동-슈비듀밥

 

인천 연수구 송도동에 위치한 슈비듀밥.

사실 제 전문은 직접 먹어보고 그 느낌을 담는 블로그 포스팅을 주로 업로드하는 편이지만 사실 지인분께서 점포를 오픈했으니 한번 놀러오라하여 이번 기회에 찾아가 봤습니다. ( 물론 저는 펫푸드를 직접 맛보려고 찾아왔습니다 ! ) 

 

슈비듀밥 앞쪽 배너 간판에는 펫푸드, 수제간식, 펫베이커리, 원데이클래스 등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고 하는데 저는 그런 거 일단 모르겠고 어떤 맛있는 거 파는지 들어가 보도록 하죠 ! 왈왈~ 

 

 

슈비듀밥-매장-인테리어
슈비듀밥-매장-인테리어-2
슈비듀밥-매장-인테리어-3
슈비듀밥 매장 인테리어

 

 

 

슈비듀밥은 
슈 언니가 직접 만드는 신선한 유기농 재료를 사용하여 
우리 아이들에게 건강과 맛을 선물합니다. 
또 판매되는 모든 식품은 성분등록이 되어있으며 
무염분, 무색소, 무첨가제, 무방부제를 
원칙으로 하는 믿고 먹을 수 있는 
반려견 전문 수제간식점 슈비듀밥입니다. 

슈비듀밥의 매장 내부로 들어오자 알록달록한 컬러들의 조합들을 보니 뭔가 인형의 집에 놀러 온 듯한 분위기였어요 ㅎㅎ 

 

전체적인 인테리어가 알록달록한 것들도 있지만 진열된 상품들의 컬러들도 알록달록하게 이뤄져 있어서 마치 판매되는 상품들마저 액세서리 같은 느낌이라고나 할까요? 

 

그렇게 잠시 후 사장님께서 나오셨습니다. 

 

슈비듀밥 사장님 : 어? 오래간만이에요~ 

주복 : 아이고 오래간만입니다 사장님~ 근데 왜 이렇게 얼굴이 초췌해지셨습니까? 

슈비듀밥 사장님 : 요새 가게 오픈하고 너무나도 정신이 없었어요 ㅠㅠ 주복님께선 잘 지내시나요? 

주복 : 그럼요~ 저야 잘 지냈죠 ! 일단 왔으니까 천천히 둘러볼게요 ~ 

슈비듀밥 사장님 : 네 그래요 ! 

 

 

슈비듀밥-진열장슈비듀밥-진열장-2
슈비듀밥 진열장

 

슈비듀밥의 진열장에는 간단한 반려견 용품들이 진열되어 있었는데요 ! 

 

잠시 살펴보니 왕뚜껑, 비빔면 표지가 붙어있는 제품이 있길래 반려견 전용 라면도 있었나 해서 찾아보니 저건 노즈워크 제품이라고 하는군요 ㅎㅎㅎ 

그 이외에 각종 파티용품들과 산책용 에코백 제품 등까지 취급하고 있으니 보시고 이용하시면 되겠습니다. 

 

노즈워크는 NOSE(코) + WORK(일하다)의 합성어로 강아지가 코로 냄새를 맡으려는 본능적인 행위를 일컫는 말로 해당 활동들을 통해 반려견들의 스트레스 해소, 정서 안정 등의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슈비듀밥-펫베이커리-메뉴슈비듀밥-원데이클래스-메뉴
슈비듀밥-펫푸드-메뉴슈비듀밥-간식-매뉴
슈비듀밥 메뉴

 

이곳 슈비듀밥에서는 펫베이커리, 펫푸드, 간식 등 다양한 수제 메뉴를 판매하고 있으니 상단의 메뉴판을 보시고 참조하시면 되겠습니다. 

 

그나저나 메뉴판에 적혀있는 메뉴들을 보니 정말 제가 맛봐야 할 것들이 엄청나게 많네요 ! 

뭘 먹어볼까 정신 못 차리다가 저는 강아지가 아니라 사람이란 것을 잠시 후에 깨달았습니다.

 

 

슈비듀밥-펫베이커리-케이크슈비듀밥-펫베이커리-입체머핀
슈비듀밥 펫베이커리 좌측 - 케이크, 우측 - 입체머핀
슈비듀밥-펫베이커리-케이크-2
슈비듀밥 케이크

 

특히 펫베이커리 메뉴들 같은 경우는 비주얼로 보기만 해도 정성이 꽤나 들어간 것으로 보이네요.

 

상단 좌측 사진의 강아지 얼굴 모양으로 된 케이크의 가격은 10,000원, 우측 사진의 강아지 모양의 입체 머핀은 15,000원 등으로 판매하고 있다고 합니다. ( 22. 11월 기준 ) 

 

하단의 사진을 보다시피 케이크 윗면에 맞춤으로 모양 및 글씨 등을 새길 수 있으니 이에대한 자세한 사항은 슈비듀밥에 문의하시면 되겠습니다. 

( 문의처는 최하단 링크 1 ~ 3까지 참조하시면 되겠습니다. ) 

 

 

슈비듀밥-메뉴
슈비듀밥-메뉴-2
슈비듀밥-메뉴-3슈비듀밥-냉장-쇼케이크-메뉴
슈비듀밥 메뉴

 

 

 

메뉴판에 적혀있는 것 중에 냉장 쇼케이스 등에 비치되어 있는 펫푸드 메뉴들도 몇 개 살펴볼 수 있었습니다. 

생전 처음 보는 메뉴에 뭘 먹어볼까... 아니 세상 신기한 메뉴들의 비주얼들을 보며 사진에 열심히 담았습니다. 

 

사실 저는 반려견을 키우지는 않지만 마침 생각나는 강아지에게 선물하기로 마음을 먹었고 많은 메뉴들 중에 어떤 걸 구매할지 심각한 고민에 빠졌습니다.

 

 

슈비듀밥-포토존
슈비듀밥 포토존

 

잠시 고민하는 사이에 다른 손님분께서 반려견과 함께 가게 안으로 들어오셨고 마침 슈비듀밥의 포토존에 들어와서 포즈를 잡는데 이런 타이밍은 절대 놓칠 수 없죠? ( 상단의 케이크에 코코라고 새겨진 강아지의 주인공입니다 ! ) 

저, 슈비듀밥 사장님, 손님 셋이 열심히 폰으로 사진 찍기 바빴네요 ! 

 

 

슈비듀밥-구매-인증슈비듀밥-내돈내산-구매-인증
슈비듀밥 구매 인증
슈비듀밥-펫간식-코코넛-고구마볼슈비듀밥-펫간식-에그볼

 

그렇게 슈비듀밥에서 어떤 걸 고를지 잠시 고민했지만 사장님께 물어보니 몇 가지 추천을 해주셔서 해당 메뉴들로 구매를 할 수 있었습니다. ( 그렇게 내돈내산으로 구매한 영수증을 여러분께 인증합니다. ) 

 

그러다가 정말 장난기가 발동하여 사장님께 잠시 여쭤봤습니다. 

주복 : 사장님~ 혹시 제가 먹을 수 있을만한 건 없나요? 

슈비듀밥 사장님 : 저도 제가 만들면서 여기 있는 에그볼이나 코코넛 고구마볼 정도는 가끔씩 먹어보고는 하는데 이거 코코볼 3개짜리 드릴 테니까 한번 드셔 보실래요? 

먹을거 준다해서 갑자기 신난 주복 : 오.. 잘 먹어보겠습니다.. 왈왈 

 

그렇게 가게를 나오고 코코넛 고구마볼을 하나 먹어봤는데.. 처음에는 은근히 뻣뻣한 식감이었지만 입 안에서 서서히 녹기 시작하면서 녹을수록 뭔가 달짝지근한 고구마 향이 입 안에 골고루 퍼지는 게.. 묘하게 구미가 당기는? 맛이더라고요 ㅎㅎ 1개로는 아쉬워서 3개 모두 제가 맛있게 먹었습니다 ! 

 

이게 생각보다 먹을만해서 앞으로 배고프면 아이들 밥도 하나씩 뺏어먹으려고요 ㅎㅎㅎ ( 농담인 듯 진담 아닌 진담 같은 표현이죠 ! ) 

 

슈비듀밥-구매-상품-리스트
슈비듀밥 구매 상품 리스트

 

이번에 슈비듀밥에서 구매한 상품 리스트는 닭안심(7,000원), 슈비듀밥 맛보기 세트(10,000원) 두 제품을 구매했습니다. 

 

그 이외에 돼지귀도 한번 먹어보라고 덤으로 챙겨주셨습니다. ( 매장의 재량에 따라 지급되는 서비스 품목입니다. ) 

 

 

슈비듀밥-맛보기-세트
슈비듀밥-맛보기-세트-2
슈비듀밥 맛보기 세트

 

맛보기 세트 안에는 코코넛 고구마볼부터 시작하여 슈비듀밥의 다양한 라인업들이 구성으로 담겨있습니다. 

 

특히 몇몇 품목 같은 경우에는 강아지가 냄새를 맡아보기만 하고 먹지도 않는 제품이 있는 경우도 있어서 이를 파악하고 앞으로 구매할 때 참고가 될 수 있기 때문에 슈비듀밥을 처음 이용하시는 분은 맛보기 세트를 먼저 구매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슈비듀밥-돼지귀
슈비듀밥 돼지귀
슈비듀밥-돼지귀-급여슈비듀밥-돼지귀-급여-2
슈비듀밥 돼지귀 급여

 

아참. 제가 반려견을 키우고 있지는 않지만 저랑 가장 친한 강아지로 제 단골 카페인 인천 구월동에 위치한 리틀 포레스트 카페에서 알바 중인 강아지(이름은 콩이라고 해요!)에게 상단의 간식들을 선물로 제공해줬습니다.

 

처음으로 돼지귀를 꺼내서 콩이에게 급여해봤는데 냄새를 맡더니 냅다 입에다가 물고는 휙 돌아서는데 너무 귀엽더라고요 ㅎㅎ 

 

천천히 이빨로 음미하면서 씹는 모습을 보니 새로운 맛에 눈을 뜬 모양입니다 ㅎㅎ 

입에 있던 것을 전부 소화하고 나서는 또 달라고 꼬리를 흔들며 애교를 부리기 시작했고 기분으로 돼지귀 하나를 더 챙겨줬더니 너무 신나 빠른 속도로 입에 하나 더 물어가고는 또 음미하더라고요.. 

 

 

슈비듀밥-닭안심슈비듀밥-닭안심-급여
슈비듀밥 닭안심

 

 

 

콩이는 아직도 많이 부족한지 좀 더 달라고 지긋이 서있길래 이번에 구매한 닭안심을 하나 더 뜯어줬는데 저렇게까지 점프하면서 콱 물어가는 모습은 처음 보네요 ! 

 

단골 카페로써 콩이랑 자주 만나긴 해도 이렇게까지 리액션을 보인적이 없었는데 저렇게 맛있게 먹는 것을 보니 사 오길 정말 잘했다는 생각이 듭니다 ㅎㅎ 

 

원래는 카페에 들어와도 저에게 관심 하나없던 콩이가 이번에 슈비듀밥의 간식을 준 이후로 카페에 방문할때마다 제가 있는 곳으로 와서 저를 또 지긋이 쳐다보며 리액션을 취하더라고요 ㅎㅎ 

 

주복 : 콩이가 엄청나게 좋아하는데요? 다음에 돼지귀정도는 한번 더 사 와야겠어요 ~ 

리틀포레스트 사장님 : 아유~ 안 그래도 돼요! 요즘 콩이가 살이 많이 쪄서.. 

( 그래도 가끔 한 번씩은 삼촌이 간식 조금씩 선물해주러 슈비듀밥 들러야겠네요 ..ㅎㅎ ) 

 

 


슈비듀밥

 

인천 연수구 송도동에 위치한 이곳에서는 펫베이커리, 펫푸드, 펫간식 등 다양한 반려견 전용 먹거리를 취급하는 맛집이자 원데이클래스 등을 운영하고 있는 수제 펫푸드 전문점. 

 

슈비듀밥-안내사항슈비듀밥-안내사항-2
슈비듀밥 안내사항

 

슈비듀밥에서 온라인으로 주문시 아이들이 먹는 음식인 만큼 보다 신선하게 제공하기 위해 공포장, 지퍼백 등의 2중 포장으로 담고 아이스팩이 동봉된 아이스박스에 담아 배송된다고 하니 배송기간이 조금 길어져도 최대한 신선도를 유지하여 안심하고 먹을 수 있게끔 노력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가장 중요한 항목으로써 원재료에 알레르기 반응이 있을 수도 있으니 이를 반드시 확인하고 구입해 주시는 것을 당부드린다고 하며 반려견의 체중, 나이에 맞게 급여량을 파악하시는 것이 중요하니 소화력이 약한 어린아이들에게는 소화하기 좋은 사이즈로 잘라 급여하시는 것을 권장하며 냉장보관으로는 3 ~ 5일 이내에(최장 일주일), 냉동보관으로는 1달 안에 급여하시는 것을 권장한다고 합니다. 

 

또한 차가운 간식 등은 아이들에게 구토, 설사를 유발할 수도 있으니 실온에 해동시키거나 전자레인지에 데워 급여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슈비듀밥의 좀 더 자세한 내용, 구매 및 문의사항은 하단의 첨부 링크들을 참조하시면 되겠으며 

지금까지 제가 먹어도 은은한 중독성이 느껴졌던 반려견 수제 펫푸드 맛집인 슈비듀밥 편의 주복이었습니다. 

저는 다음에 또 맛있는 거 사 오죠 ! 

 

 

- 기타 자료 및 참조 링크 - 

 

링크 1. 슈비듀밥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링크 2. 슈비듀밥 인스타그램

 

 

링크 3. 슈비듀밥 카카오채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