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나게 먹어봐요/푸드

인천 구월동 맛집 - 에이셉피자(ASAP) 구월점 / 피자의 무한 변신

by Jubok 2023. 6. 19.

안녕하세요 ! 먹동여지도의 주복입니다 ~ 

이번 시간에 저와 함께 가볼곳은 인천 남동구 구월동, 인천시청역 근처에 위치한 에이셉피자(ASAP)라는 곳인데요 ! 홍대에 본점을 두고 있는 프랜차이즈로써 색다른 스타일의 피자를 경험할 수 있는 곳으로 여러분들께 소개드리고 싶어 이렇게 가지고 왔습니다 ! 

 

그럼 저와 함께 어딘지 가보도록 할까요? 

 

 

 

영업시간 : 11:00 ~ 02:00 

(연중무휴 운영)

 

 

에이셉피자-메뉴판
에이셉피자 메뉴판

 

 

 

먹동여지도로써 여러분들께 너무나도 오래간만에 인사드립니다.. 

최근 갑자기 유투브를 시작해서 그런지 블로그를 쓰는 시간이 왠지 모르게 줄어들었네요. ( 사실 이건 핑계죠 ) 

한참 예전에 세상의 모든 먹거리를 담겠다는 포부를 밝히긴 했는데 글을 쓰다 보니 스스로 상당히 게을러졌다는 느낌입니다.

 

최근 근황에 대한 것은 여러분들께서 안궁금하실테니 본론으로 넘어가서 매일매일 항상 끼니에 대한 고민이 많은데.. 오늘은 어떤 걸 먹을까 고민하다가.. 사실 예전에 티스토리 구독자님께서 피자집을 운영한다고 하여 방문드린다고 댓글을 달았었는데.. 마침 피자가 먹고 싶었으니 피자 한번 주문해야겠다 생각하여 업장에 연락드렸습니다. 

 

사장님 : 네 에이셉피자(ASAP) 구월점입니다~ 

주복 : 안녕하세요~ 금일 영업하시는거 맞죠? 

사장님 : 네~ 맞아요~ 근데 저희가 배달, 포장 전문으로만 운영하시는데 괜찮으시죠? 

주복 : 네~ 다 찾아보고 연락드렸습니다. 인터넷으로 메뉴를 확인해 보니 반반피자가 있는데 이것도 혹시 1인으로 주문이 가능한 건가요? 

사장님 : 네. 연락드린 분에 한해서는 제가 해드리고 있습니다. 

주복 : 아~ 그러면 에이셉피자, 코리안플레이버를 반반 섞어서 부탁드립니다. 

사장님 : 알겠습니다. 이렇게 주문하시면 가격이.. 18,900원으로 될텐데 괜찮으시죠? 

주복 : 네! 제가 알기로 그쪽 구월동 키친벨리는 입장이 불가한 것으로 알고 있는데 어떻게 찾아가면 될까요? 

사장님 : 포장으로 구매하는 손님께서는 입장하셔도 괜찮아요~ 혹시 몇시에 방문하실 예정인가요? 

주복 : 오후 5시즘 찾으러 가겠습니다 ! 

사장님 : 네 그때까지 준비해놓겠습니다 ~ 

.

.

 

 

구월동-키친벨리구월동-키친벨리-입점-업체
구월동 키친벨리

 

사실 배달로 주문하여 받아도 상관없지만.. 마침 몸이 찌뿌둥하여 운동도 할 겸 구월동 키친벨리가 어떤 시스템으로 돌아가는지 구경도 할 겸 에이셉피자(ASAP)가 있는 구월동 키친벨리로 뛰어갔습니다. 

 

이곳 구월동 키친벨리는 음식 배달, 포장 전문업체들이 밀집한 곳으로 이곳 안쪽으로 입장하면 주방들만 잔뜩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에이셉피자는 입구에서 안쪽으로 조금만 들어가면 바로 위치해 있었고 사장님께서 친근한 미소로 반갑게 맞이해 주셨습니다. 

 

사장님 :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포장된 피자를 건네며) 피자는 이거로 가져가시면 됩니다.  

주복 : 감사합니다. 예전에 블로그 댓글로 인사드렸는데 이제야 찾아뵙네요^^ 

( 이야기 중략 결제 삐비빅 삑삑 ) 

주복 : 바쁘신데 정말 감사드립니다. 영수증 좀 주시겠나요? 

사장님 : 아! 영수증은 제가 메시지로 발송해드리겠습니다. 

주복 : 네~ 잘먹을게요~ 

사장님 : 감사합니다! 

 

 

에이셉피자-구매인증
에이셉피자 구매인증

 

문득 ASAP 뜻이 뭐지..? 생각이 들어서 뜻을 찾아보니까 As soon as possible이라고 적혀있네요 ㅎㅎ 아삽? 에이셉? 관련해서 이 용어를 막 사용한다고 어디서 본 것 같은데..

 

그렇게 공원을 지나 다리를 건너 횡단보도를 지나 집으로 올라가는 엘리베이터를 타려고 엘리베이터 앞에 스는데.. 포장박스 안쪽에서 새어 나오는 피자 냄새는 도저히 참질 못하겠더라고요.

 

빨리 올라가서 어서 귀여운 피자들을 혼내주도록 합시다. 

 

 

에이셉피자-구성품
에이셉피자-구성품-2
에이셉피자 구성품

 

 

 

집으로 들어와서 에이셉피자(ASAP)에서 포장으로 가지고온 피자의 구성품들을 확인해 봤습니다. 

감자튀김, 케찹, 피클, 치즈가루, 핫소스, 디저트용 수박, 그리고 거대한 VHS(Video home system의 약자..) 테이프? 가 들어있었습니다. 

포장 박스를 보니 뭔가 레트로한 느낌을 살렸네요 ㅎㅎ 힙한 느낌의 그래피티 폰트 비슷하게 적혀있는 감성 또한 에이셉피자의 콘셉트로 보이는데.. 어서 비디오테이프를 플레이! 아니 먹는 것을 플레이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에이셉피자(ASAP)-감자튀김
에이셉피자(ASAP)-감자튀김-2
에이셉피자(ASAP) 감자튀김

 

사실 이곳 에이셉피자를 처음 주문해서 그런지 어떤것이 서비스 항목인지는 잘 모르지만.. 그래도 감자튀김을 서비스로 주셨다고 생각하고 먹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식감이 조금 눅눅해진 것은 어쩔수 없지만.. ( 아마 배달로 드시는 분들은 대부분 이런 느낌이실 거라 어쩔 수 없다고 생각되네요. ) 확실히 튀긴 지 얼마 안 된 티가 나는 거친 느낌의 맛이었네요. 말 안 해도 중독성 있는 맛이라 손이 계속 가더라고요!  

 

 

에이셉피자(ASAP)-반반피자
에이셉피자(ASAP)-반반피자-2
에이셉피자(ASAP) 반반피자

 

이어서 피자를 플레이.. 아니 먹어보도록 하겠습니다.. 박스의 뚜껑을 열어보고 향기를 맡아보니 피자는 맞는데.. 사진 찍은 비주얼을 보니 뭔가 떡같이 생긴것 같네요 ㅎㅎ 

참고로 좌측이 에이셉피자의 시그니처인 에이셉피자이고 우측이 코리안플레이버라는 피자라고 합니다. 

 

 

에이셉피자(ASAP)-반반피자-소분
에이셉피자(ASAP) 반반피자 소분

 

겉으로 봤을때는 잘 몰랐지만.. 피자를 자르려고 칼을 가지고 피자를 소분하려고 칼집을 대보니.. 띠용? 사장님께서 피자를 이미 소분하신 상태로 주셔서 별도로 자를 수고를 할 필요는 없습니다 ! 

 

 

에이셉피자(ASAP)-맛에이셉피자(ASAP)-맛-2
에이셉피자(ASAP)-맛-3에이셉피자(ASAP)-맛-4
에이셉피자(ASAP) 맛

 

 

 

시그니쳐인 에이셉피자부터 살펴볼까요? 피자의 도우는 기존 피자들에 비해 얇은 편이고 엣지가 없는 피자이기에 뻣뻣한 빵을 안 먹어도 된다는 말씀이죠 ! 

맛은 전체적으로 짭쪼름하면서 깊은 맛이 난다고 해야 할까요? 사실 저녁 식사로 먹는 피자였지만 문득 맥주 한잔 해야 하나.. 생각이 들었습니다.. 하하 

 

여기에 추가로 파마산치즈가루 및 타바스코 핫소스 등을 첨가해서 먹으면 좀 더 깊은 맛으로 즐길 수 있으니 적당량 뿌려드세요 ! 

 

 

에이셉피자(ASAP)-코리안플레이버
에이셉피자(ASAP)-코리안플레이버-맛
에이셉피자(ASAP) 코리안플레이버 맛

 

저는 시그니처인 에이셉피자보다 이 코리안플레이버에 한표를 더 주고 싶네요 ㅎㅎ 

비주얼이 떡같이 생겨서 뭔맛일까 궁금했는데 불고기가 토핑으로 담겨있는 피자와 매콤한 맛의 조합이 진한 맛을 한층 끌어내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 

 

정확하게 이름을 짓는다고 한다면 고추장불고기피자라고 지어도 상관없을 것 같은데요..? ( 물론 이름이 힙하진 않네요 ) 

개인적으로 진하게 매콤한 맛을 좋아한다면 이 피자에 핫소스, 치즈가루 등을 뿌려 드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 오히려 이렇게 먹으니까 훨씬 더 맛있었네요 ! ㅎㅎ 

 

그렇게 감자튀김과 남은 피자들을 모두 흡입하고 서비스로 받은 수박까지 아주 맛있게 먹고 나니까 맥주가 있었으면 하는 아쉬움은 어쩔 수 없네요..

 

 

에이셉피자(ASAP)-내돈내산-인증
에이셉피자(ASAP) 내돈내산 인증

 

사장님께서 문자로 영수증을 보내주셨네요 ! 이런 전자영수증은 처음 받아보는데.. 이런 영수증으로 네이버 영수증리뷰를 쓸 수 있을지나 잘 모르겠네요 ㅎㅎ 

이번 에이셉피자도 내돈내산으로 먹어보고 리뷰하는 주복입니다! 

 

 


에이셉피자(ASAP) 구월점

 

인천 남동구 구월동, 인천시청역에 위치한 피자 전문점 

 

 

에이셉피자(ASAP)-포장박스
에이셉피자(ASAP) 포장박스

 

서울 마포구 서교동에 위치한 홍대점을 본점으로 하여 서울 각지에 체인점이 있는 것으로 되어있고 현재 인천에서 이곳 구월점이 유일하네요 ㅎㅎ 

배달, 포장 등으로만 운영하는 업장이기에 배달의민족과도 같은 어플로 주문하여 이용하시거나 직접 방문하여 포장하여 에이셉피자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이곳에서는 에이셉피자, 코리안플레이버, 그리고 페퍼로니피자 등이 시그니처이니 이용에 참고하시면 되겠고요 ~ 만약 에이셉피자를 드신다고 한다면.. 콜라, 맥주 아니면 매콤한 맛의 코리안플레이버 같은 메뉴가 있는거 생각하면 막걸리랑도 조합이 괜찮을 것 같단 생각이네요 ㅎㅎ 

전 이번에 피자 너무 잘 먹었으니 다음에는 이번에 못먹어본 페퍼로니피자 한번 주문해서 먹어보겠습니다 ~ 

 

그럼 지금까지 에이셉피자(ASAP) 구월점 편의 주복이었고요 ! 

 

저는 다음에 또 맛있는 거 사 오죠 !

 

- 기타 자료 및 참조 링크 - 

 

링크 1. 에이셉피자 구월점 인스타그램

 

 

 

링크 2. 에이셉피자 구월점 사장님 블로그

 

먹방인재🌻

먹는 것이 너무 좋아, 먹기 위해 사는 1인! 먹는 것에는 진심입니다. + 노빠꾸 창업 도전기!

mukbangenius.tistory.com

( 사실 여기로 인사드리다가 피자집에 방문했네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