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감성+ 카페, 베이커리

인천 베이커리 카페 - 늘솜당 / 한적한 시골뷰 힐링 플레이스

by Jubok 2023. 2. 15.

 안녕하세요 ! 먹동여지도의 주복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인천 남동구 도림동에 위치한 늘솜당이란 베이커리 카페로 가볼 예정인데요 ! 

생각없이 친구따라 가본 카페이지만 한적한 시골뷰와 함께 힐링하기 좋은 곳이어서 여러분들께 추천드리려고 이렇게 돌아왔습니다 ! 

 

그럼 저와 어떤곳인지 함께 가보시죠 ! 

 

 

 

영업시간 : 10:00 ~ 22:00 

( 연중 무휴 )

 

 

인천-남동구-도림동-늘솜당-2호점
인천 남동구 도림동 늘솜당 2호점

 

 

 

뭣 모르고 친구를 따라갔다가 주차장에 차를 정차하고 친구가 따라오라길래 그렇게 따라갔더니 그 끝에 도착한 곳은 늘솜당

 

카페의 간판을 보고 인터넷을 찾아보니 이곳 인천 남동구 도림동에 위치한 늘솜당은 2호점이고 1호점은 경기도 시흥에 위치해 있다고 하네요 ㅎㅎㅎ 시흥에 있는 늘솜당 1호점도 규모가 상당히 큰 편이고 인기가 많은 편이라 언젠가 한번 방문하게 된다면 따로 다뤄보도록 하겠습니다. 

 

 

인천-늘솜당-입구인천-늘솜당-야외-분위기
인천-늘솜당-야외-분위기-2
인천 늘솜당 야외 분위기


카페 입구 앞에서 사진을 찍어보니 곳곳에 햇살이 따스하게 비추는 야외 테이블이 있어 밖에서 운치있게 커피 메뉴를 즐길 수 있게 되어 있네요 ㅎㅎ 

그뿐만 아니라 한적한 시골뷰라서 그런지 사진을 찍어가기도 좋고 전체적으로 여유로움이 느껴지는 분위기로 남녀노소 누구나 모두 호불호 없이 놀러 오기 좋다는 생각입니다. 

 

제가 방문했을 당시에는 할로윈 시즌이어서 그런지 카페 곳곳에 할로윈 관련 액세서리들을 비치한 모습들을 볼 수 있었습니다. 

 

 

인천-늘솜당-영업-시간인천-늘솜당-인스타그램-이벤트
좌측:인천 늘솜당 영업시간, 우측:늘솜당 인스타그램 이벤트 안내

 

상단에도 언급했지만 영업시간은 매일 10:00 ~ 22:00 까지입니다. 

가게 안쪽으로 들어오면 커다란 박쥐가 위에 있는 (할로윈 분위기를 잘 살렸네요) 배너 간판이 눈에 띄었습니다. 

여기에 적혀있는 늘솜당의 뜻을 보니 늘 솜씨가 좋당이였네요 ㅎㅎ 

 

인스타그램 팔로우 인증사진을 올리면 마들렌을 제공한다고 되어있는데 이러한 안내는 직원분께 직접 여쭤봐야 할 것 같네요 ㅎㅎ

 

무튼 늘솜당 2호점의 인스타그램은 최하단에 링크로 올려놨으니 최신 소식 등을 보고 싶다면 맨 밑의 인스타그램 등을 확인하시면 되겠습니다.

 

 

인천-늘솜당-베이커리-메뉴인천-늘솜당-베이커리-메뉴-2
인천-늘솜당-베이커리-메뉴-3인천-늘솜당-베이커리-메뉴-4
인천-늘솜당-베이커리-케이크-메뉴인천-늘솜당-베이커리-쿠키-메뉴
인천 늘솜당 베이커리 메뉴

 

* 사진을 클릭하시면 좀 더 선명한 화면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늘솜당 입구에서 왼쪽으로 바로 틀면 베이커리를 판매하는 곳을 볼 수 있습니다. 

 

예전에는 베이커리 카페를 갈때마다 뭔가 빵의 종류도 많고 신기한 나머지 열심히 사진을 팍팍 찍곤 했었는데 많은 베이커리 카페를 가보니 포인트가 될만한 베이커리 메뉴 위주로 구경하게 되더라고요 ㅎㅎ 

현재는 베이커리 라인업이 이렇게 올라왔지만 시즌에 따라 다른 메뉴들을 판매할 수도 있으니 참조하시면 되겠습니다. 

 

이때 베이커리 메뉴들을 쭉 구경해보니 막상 배고프진 않은데 비주얼로봐도 상당히 퀄리티가 좋아 보여서 막 먹고 싶어 지는 그런 기분이랄까요?ㅎㅎ 

 

 

인천-늘솜당-음료-메뉴
인천-늘솜당-음료-메뉴-2
인천-늘솜당-음료-메뉴-3
인천 늘솜당 음료 메뉴

 

 

 

베이커리 & 카페라고 적혀있으니 당연히 음료도 판매하고 있겠죠!? ㅎㅎ 

이곳에서 판매하고 있는 시그니쳐 메뉴는 솜당라떼, 인절미크림라떼, 사계라떼(사과, 계피) 등등 구경하지 못한 이름의 음료도 포함되어 있네요 ㅎㅎ 

 

만약 혼자 왔다면 시그니쳐 음료 등을 주문했을지도 모르지만 그냥 아무 생각없이 아이스 아메리카노 두 잔을 주문했습니다. 

 

 

늘솜당-네이버-영수증-이벤트늘솜당-전자레인지-담요
늘솜당-자율포장대

 

아까 상단에 인스타그램 팔로우 인증을 하면 마들렌을 제공하는 데에 이어서 네이버 플레이스의 영수증 리뷰를 인증하면 또한 수제머랭쿠키를 제공한다고 하니 이것도 눈여겨보시고 이용해 보시면 좋을 것 같네요 ㅎㅎ ( 최하단 링크 2. 늘솜당 인천점 네이버 플레이스를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

 

베이커리 옆쪽에 자율포장대가 있어 먹다가 남은 것을 포장하거나 전자레인지 등도 있어 온도를 잃은 빵을 다시 따끈하게 데펴줄수도 있습니다. 

 

전자레인지 하단에 보면 담요도 비치되어 있으니 겨울철이나 쌀쌀한 날씨에 요긴하게 쓰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ㅎㅎ 

 

주복 : 주문 끝났으니까 화장실좀 다녀온다

친구 : 오냐 

주복 : 어 메뉴 나오면 대충 앉아있어 

 

 

늘솜당-인천점-1층늘솜당-인천점-1층-2
늘솜당-인천점-1층-3
늘솜당 인천점 1층

 

그렇게 친구에게 화장실을 갔다온다 해놓고 카페 한 바퀴를 둘러보며 사진을 찍었습니다. 

통로마다 다른 컨셉으로 구성되어 있지만 공통적으로 창문너머 바깥을 보면 한적한 시골뷰가 펼쳐져 있어 그냥 바깥을 멍하니 구경하기만 해도 시간이 잘 갈 것 같네요 ㅎㅎ 

 

 

늘솜당-인천점-2층-계단늘솜당-인천점-2층
늘솜당-인천점-2층-테라스
늘솜당-인천점-2층-테라스-시골뷰
늘솜당 인천점 2층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을 타고 올라가보면 실내에 좌석이 배치된 것을 볼수 있으며 문 바깥으로 나가면 테라스가 있어 이곳에서 햇살과 함께 커피를 즐길 수 있었습니다. (밤에는 좀 더 무드있는 분위기로 즐길 수 있겠죠?)

 

제가 올라왔을땐 단체로 오신 손님분들께서 이곳에 자리를 잡고 오손도손 이야기하는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ㅎㅎ

그렇게 테라스의 난간 너머로 시선을 돌리자 따스한 햇살이 비치는 시골뷰가 눈 안에 들어왔는데.. 이렇게 시원한 광경을 보고 잠시 그렇게 멍하니 힐링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그나저나 친구가 자리에서 기다릴 테니 그만 힐링하고 후딱 자리로 돌아가야겠네요 ㅎㅎ 

 

 

늘솜당-주문-메뉴
늘솜당 주문 메뉴

 

그렇게 이번에 주문한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디저트인 누네띠네를 영접할 수 있었습니다. 

이번에 마셨던 아이스 아메리카노도 특별한 향이 느껴진 것은 아니었지만 뭔가 갈증이 해소되는 진한 맛에 취하는 느낌으로 즐겼고.. 누네띠네는 부드럽게 달달해서 생각보다 맛있게 잘 먹었어요 ㅎㅎ 

근데 누네띠네 특성상 먹다보면 누네띠네에 붙어있는 과자가루들이 밑으로 쏟아지는 경우가 많다 보니 되도록이면 조심해서 드시는 것을 추천드리요 ㅎㅎㅎ 

 

누네띠네는 카페에서 먹다가 생각보다 양이 많아서 집에 포장하여 가져가서 어머님이랑 맛있게 잘 먹었어요 ~ 

 

 

늘솜당-마무리-내돈내산늘솜당-마무리
늘솜당 마무리

 

모든 베이커리, 음료를 다 섭취하고 남은 집기들은 트레이 반납대에다가 넣어서 마무리하여 주시면 되겠습니다. 

보통의 베이커리 카페의 결제는 베이커리, 음료 등을 주문할때 선결제로 하는 것이니까 잘 아시리라 생각됩니다 ㅎㅎ 

 

이렇게 간단하게 먹었지만 시골뷰를 보며 멍하니 힐링 잘하고 갑니다!

 

 


늘솜당

 

인천 남동구 도림동에 위치한 베이커리 카페 

 

늘솜당-베이커리-소개
늘솜당 베이커리 소개

 

* 영어 실력이 안좋아 번역기의 힘을 빌렸음을 알립니다. 

늘솜당은 재료 본연의 본질을 담기 위해 노력합니다. 
재료 그대로의 맛을 살리고 맛의 순수함을 이끌어내는 페이스트리
오셔서 자연의 맛 그대로를 한번 느껴보세요. 
-늘솜당 베이커리 소개 문구 

 

2호점인 인천 도림동, 1호점인 경기도 시흥에도 늘솜당이 있으니 이용에 참고하시고요 ㅎㅎ ( 나중에는 다른 지점이 생길지도 모르죠?ㅎㅎ ) 

어느 정도 도심지랑 떨어져 있는 곳에 위치한 카페이지만 그래도 생각보다 도심지랑 가까운 카페여서 동네에 계신 분들이나 힐링 플레이스를 찾고 계신 분께서 오셔서 아무 생각없이 놀러 와서 편안하게 쉬다 가시기 딱 좋은 곳이라고 생각됩니다 ! ( 이곳에 오실때는 되도록 차를 이용하시는 것을 추천드려요..ㅎㅎ )

 

여러분들도 인천에서 한적하게 힐링할 수 있는 베이커리 카페, 데이트 장소를 찾고 계신다면 이곳 늘솜당을 추천드린다는 의견을 끝으로 지금까지 한적한 시골뷰 힐링 플레이스 베이커리 카페인 인천 도림동의 늘솜당 편의 주복이었습니다. 

 

그럼 저는 다음에 또 맛있는 거 사 오죠 !

 

- 기타 자료 및 참조 링크 - 

 

링크 1. 늘솜당 인천점 인스타그램

 

 

링크 2. 늘솜당 인천점 네이버 플레이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