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감성+ 카페, 베이커리

인천 아라뱃길 카페 - 씨앤비 베이커리 카페 / 한적한 자연과 하나 되는 힐링 플레이스

by Jubok 2022. 2. 11.

안녕하세요~ 주복이 돌아왔습니다 ! 

이번 시간에는 경인 아라뱃길 한가운데에 

위치한 씨앤비 베이커리 카페란 곳으로 

안내할 예정인데요~ 

주변 경관이 아라뱃길로 이뤄진 풍성한 경관과 

고급스러운 인테리어가 만나서 

분위기 있게 커피 한잔하며 힐링하고 온 곳이에요 ! 

그럼 저와 함께 탐방하러 가시죠! 출발~~ 

 

 

 

 

 

( 영업시간은 하단의 이미지를 참조 ) 



씨앤비-베이커리-카페-이용시간씨앤비-베이커리-카페-이용시간-2

 

언제나처럼 한적한 

하루를 보내고 있는 어느 날 

갑작스레 친구가 차를 끌고 오더니 

저보러 차에 탑승하라는 거예요.. 

 

이 친구가 대체 저를 어디로 

끌고갈지 기대 반 설렘 반의 감정으로 

드라이브를 즐기다가 도착한 이곳 

 

 

씨앤비-베이커리-카페-외관

 

그 이름하여 씨앤비 베이커리 카페 

GPS로 위치를 보아하니 

아라뱃길 중간에 자리를 잡은 곳이더라고요 ! 

 

개인적으로 아라뱃길은 운동하러 

가끔 한번씩 갔던 곳인데 

그 중간에 이런 곳이 있는 줄은 

상상도 못했어요 ㅎㅎ 

 

 

씨앤비-베이커리-카페-돌계단씨앤비-베이커리-카페-입구

 

적당한 곳에 주차를 해놓고 

카페 옆에 있는 돌계단을 올라온 끝에 

입구에 도달했어요 ㅎㅎ 

자.. 과연 여긴 어떤 곳인지 

함께 따라 들어오시죠 ! 

 

 

씨앤비-베이커리-카페-내부씨앤비-베이커리-카페-내부-2
씨앤비-베이커리-카페-내부-3

 

오.. 여긴 대체 뭐죠? 내부는 전체적으로

빈티지 스타일의 인테리어로 보이는 느낌이지만 

상단의 조명이 따스한 색상을 가지고 있어서 

칙칙하지 않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는 것 같아요 ! 

 

특히 밖에는 산으로 둘러쌓여 있어 

바깥의 자연적인 경관과 하나되는 느낌의 

힐링 플레이스의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어요 ! 

 

 

씨앤비-베이커리-카페-카운터

 

그렇게 친구는 카운터에서 

커피를 주문을 하고 

저는 카운터 바로 앞쪽에 위치한 

베이커리 코너를 서성이며 

관찰을 하기 시작했어요 ! 

 

 

씨앤비-베이커리-카페-베이커리-메뉴씨앤비-베이커리-카페-뉴욕-베이글
씨앤비-베이커리-카페-베이글

 

 

이 곳의 베이커리에서 

가장 시그니쳐 메뉴는 베이글인 것 같아요 ㅎㅎ 

다른 메뉴들보다 베이글 관련 메뉴들이 

눈에 띄게 많은 느낌도 들고 

따로 뉴욕 스타일의 베이글도 

출시했다고 하니 참고하고 

이용하시면 될 것 같아요 ! 

 

 

씨앤비-베이커리-카페-휘낭시에
씨앤비-베이커리-카페-파운드
씨앤비-베이커리-카페-스콘
씨앤비-베이커리-카페-크로와상

 

그 이외에 휘낭시에부터 

크로와상까지 다양한 베이커리 메뉴들이 

진열되어 있더라고요 ㅎㅎ 

( 그 이외의 베이커리 메뉴들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 ) 

마음 같아선 하나 집어먹고 싶었지만 

한참 후에 저녁을 같이 먹기로해서 

저녁 먹을 배는 아끼기로 했어요 ㅎㅎ 

 

 

씨앤비-베이커리-카페-음료
씨앤비-베이커리-카페-음료-메뉴

 

그 이외에 주스부터 해서 

커피, 차, 에이드까지 다양한 

음료 메뉴를 취급하고 있으니 

힐링하러 오신만큼 그 기분에 맞춰서 

이용하시면 되겠습니다 !

 

 

씨앤비-베이커리-카페-내부-분위기씨앤비-베이커리-카페-레스토랑-계단

 

 

그렇게 자리를 잡고 친구에게 

잠시 화장실을 간다 이야기하고 

잠시 카페의 내부 분위기를 

카메라에 담기 시작했어요 

 

마침 해가 지려고 하는 오후 시간이라 

창문 사이로 저물어가는 노을빛이 쏟아지는데 

그야말로 장관이 따로 없더랍니다.. 

 

안쪽으로 들어가고 보니 

레스토랑으로 올라가는 계단이 있더라고요 

나중에 기회가 된다면  

언젠가 이용해 보려고 합니다ㅎㅎ 

 

 

씨앤비-베이커리-카페-주문-인증씨앤비-베이커리-카페-아메리카노

 

그렇게 자리에 돌아오니 

친구가 주문한 아이스 아메리카노 커피가 

도착하였고 저는 눈을 감고 

아메리카노의 향을 음미하기 시작했죠 

 

 

씨앤비-베이커리-카페-커피

 

주복 : 오 여기 커피 맛있는데 ? 

친구 : 엉 여기 커피 맛있음 

주복 : 넌 이런 곳은 어떻게 알아냈냐 

친구 : 그냥 가끔씩 힐링하고 싶을 때마다 

혼자 여기 커피 마시러 옴 

주복 : 참 대단도 하십니다 ~~

 

어디선가 먹어본 듯한 아메리카노는 

확실하지만 눈을 감고

커피를 음미하니까 진한 향기에 

취할 것 같은 기분이 들더라고요 ㅎㅎ 

 

 

씨앤비-베이커리-카페-야외-테라스씨앤비-베이커리-카페-야외-테라스-2
씨앤비-베이커리-카페-테라스-좌석

 

그리고 여기는 야외 테라스에서도 

좌석이 있으니 분위기에 맞게 

이용하시면 되겠습니다 ! 

 

물론 지금 같은 겨울에는 

주위를 둘러보면 온통 산이라서 

날씨가 많이 추우니까 이용하긴 좀 어렵겠죠.. 

 

여름에는 어떨지 모르겠는데

벌레 같은 것만 꼬이지 않는다면 

아마 여기 테라스 좌석이 

좀 핫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ㅎㅎ 

 

저물어 가는 해를 보면서 커피 한잔이라.. 

뭔가 기억 속에서 잊어버린 듯한 

로맨틱을 다시 꺼낸 느낌이 아닐까 싶습니다 

 


씨앤비 베이커리 카페 

 

인천의 아라뱃길

한가운데에 위치한 대형 카페 

 

 

씨앤비-베이커리-카페-주차공간

 

이곳에는 이렇게 넉넉한 주차공간과 

넉넉한 좌석이 있으며  

방문했던 날이 휴일이었음에도 

북적북적하지 않은 여유로운 곳이었어요 

 

카페의 주변이 온통 산으로 되어 있어

한적한 느낌의 자연과 하나 되는 힐링 플레이스로 

추천드릴 수 있는 곳입니다 ! 

 

 

씨앤비-레스토랑-메뉴씨앤비-레스토랑-메뉴-2
씨앤비-레스토랑-명함

 

아까 언급했지만 

이 건물의 2층에는 레스토랑이 

위치하여 있으니 

한적한 자연적인 뷰와 함께 

식사하시고 싶으신 분들께선 

이용에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 

 

 

씨앤비-베이커리-카페-리뷰-이벤트

 

또한 이곳에서는 

영수증 리뷰를 작성하면 

아메리카노를 증정해 준다고 하니 

이 또한 많이 이용하시면 되겠다는 의견을 끝으로 

이번 씨앤비 베이커리 카페의 

리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 

 

지금까지 긴 글 읽어주신 

여러분들께 감사드리며 

 

저는 다음에 또 맛있는 거 사오죠 ! 

 

 

씨앤비-베이커리-카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