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나게 먹어봐요/한식

인천 중구 맛집 - 깜냥앤맛좀볼래 / 최루탄 라면과 춤을

by Jubok 2022. 6. 26.

안녕하세요 ! 주복입니다 ~ 

이번 시간에 여러분들과 함께할 곳은 

인천 중구에 위치한 깜냥앤맛좀볼래 라는 곳으로 

동인천역에 위치한 오래된 분식집인데요 ! 

사실 예전부터 범상치 않은 이름의 

메뉴 하나때문에 계속 방문해보고 싶었는데 

이제야 방문하게 되어 그 후기를 남겨봅니다 ! 

 

여러분 그럼. 분식의 세계로 

저를 따라오시죠 ! 

 

 

 

영업시간 : 10:00 ~ 21:30 

브레이크 타임 : 14:50 ~ 15:30 

정기휴일 : 매월 1, 4주 월요일 

 

 

깜냥앤맛좀볼래-입구

 

어느 평화로운 오후의 어느 날. 

집에서부터 동인천까지 대략 8km를 정도 

러닝으로 달려서 도착한 이번 시간의 주인공 

깜냥앤맛좀볼래

 

깜냥앤맛좀볼래의 위치는 

지도에서 보다시피 동인천역에서

자유공원 쪽으로 나오면 찾을 수 있는 곳으로 

올라오실 때 언덕이 있는 편이니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 

( 그래도 먹기 전에 운동하면 좋잖아요 ~ ) 

 

 

깜냥앤맛좀볼래-입구-메뉴판깜냥앤맛좀볼래-입구-메뉴판-2
깜냥앤맛좀볼래-입구-메뉴판-3깜냥앤맛좀볼래-입구-메뉴판-4

 

깜냥앤맛좀볼래 입구 앞쪽에는 

이렇게 다양한 분식 메뉴들이 적혀있네요 ! 

뭐.. 이렇게 다양한 분식 메뉴들이 있지만 

저는 딱 하나만 노리고 온 것이 있어서 

다른 것들은 하나도 눈에 안 보이네요 ㅎㅎㅎ 

 

깜냥앤맛좀볼래의 설명에 보시다시피 

홀에서만 식사를 할 수 있는 것이 아닌 

포장, 배달이 가능하니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깜냥앤맛좀볼래 꼭 시켜야될 음식 (Best 10) 

1. 수제생돈까스, 2. 피자치즈라볶이, 3. 김치볶음밥, 4. 쫄면
5. 맛있는건 참치마요주먹밥, 6.불짬뽕라면, 7.수제생돈까스라면
8.제육덮밥, 9. 카레돈까스돌솥덮밥, 10. 국물떡볶이

 

상단에 깜냥앤맛좀볼래에서 

추천하는 메뉴들이 있으니 

이를 보시고 참조하시면 되겠습니다 ! 

 

 

깜냥앤맛좀볼래-입구-문깜냥앤맛좀볼래-내부
깜냥앤맛좀볼래-내부-2깜냥앤맛좀볼래-내부-3

 

 

 

깜냥앤맛좀볼래의 입구의 문을 열자 

잠시 타임머신을 타고 과거로 돌아온..

그런 올드함이 한눈에 들어오네요. 

 

가게 내부에는 좌석이 상당히 많은 편으로

편한 좌석에 착석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깜냥앤맛좀볼래-내부-벽-낙서깜냥앤맛좀볼래-내부-벽-낙서-2

 

벽에 적혀있는 낙서를 보아하니 

뭔가 세월이 많이 흐른듯한 분식집의 느낌을 

좀 더 입체적으로 표현한 것 같은 

인테리어라 생각됩니다. 

 

한참 예전에 방문했던 

서울 명동에 위치한 틈새라면 본점이 

잠시 생각나기도 했네요 ㅎㅎ 

( 링크 1. 서울 명동 틈새라면 본점 참조 ) 

 

많은 이들의 기록을 잠시 눈으로 살펴보다 보니 

주문하는 걸 깜빡 잊어버리고 있었네요.. 

 

 

깜냥앤맛좀볼래-메뉴판-1깜냥앤맛좀볼래-메뉴판-2
깜냥앤맛좀볼래-메뉴판-3깜냥앤맛좀볼래-메뉴판-4
깜냥앤맛좀볼래-메뉴판-5깜냥앤맛좀볼래-메뉴판-6
깜냥앤맛좀볼래-메뉴판

 

혹시나 입구에 붙어있는 메뉴판을 

구경하지 않고 들어와도 가게 내부에 

메뉴판이 있으니 참고하시면 되고요 ! 

 

저는 아까부터 계속 메뉴 하나만 

바라보고 왔다고했죠? 

그럼 이제 주문을 할 차례입니다 ! 

 

 

깜냥앤맛좀볼래-계산서깜냥앤맛좀볼래-계산서-2
깜냥앤맛좀볼래 계산서 (좌측 : 앞, 우측 : 뒤)

 

계산서의 앞장을 보면 

초등학생때 한 번씩 받았던 알림장 같은 문구가 

뭔가 올드하면서 재미있다는

느낌을 받았어요 ㅎㅎ 

 

하지만 특별하게 저희가 이쪽에 

메뉴에 대한 평가를 적을 일이 없다면 

바로 계산서의 뒤쪽을 보시고 

주문을 하시면 되겠습니다. 

 

저는 이제야 노리던 메뉴를 주문해보죠. 

그 이름 최루탄 라면, 

맛있는건 참치마요주먹밥 렛츠 기릿 ! 

 

 

깜냥앤맛좀볼래-주문-메뉴

 

주문한 지 얼마 시간이 지나지 않아 

이번에 주문한 메뉴들이 도착했습니다. 

생각 이상으로 너무 푸짐해서 

이거 다 먹을 수 있을까 하는 

걱정도 들었는데.. 

 

먹다보니까 아주 분식으로 

파티를 제대로 즐겼습니다 ! 

 

 

깜냥앤맛좀볼래-셀프바

 

저는 여기 깜냥앤맛좀볼래에서 

가장 칭찬하고 싶은 부분중 하나가 

바로 이 김치냉장고인데요 ! 

 

보통 김치, 단무지를 리필할때에는 

가게 한쪽에 구성된 작은 셀프바에서 

김치랑 단무지를 리필하는데.. 

 

여기는 김치냉장고의 한칸을 열어서 

김치, 단무지를 따로 보관하고 있었네요 ! 

이 부분에 상점 10점 추가로 쏩니다 ! 

 

 

깜냥앤맛좀볼래-최루탄-라면-2단-3깜냥앤맛좀볼래-최루탄-라면-2단-2
깜냥앤맛좀볼래-최루탄-라면-2단

 

 

 

그럼 우선적으로 제가 그토록 먹고싶었던 

최루탄 라면을 즐겨보도록 할까요 ? 

 

최루탄 라면은 총 1, 2, 3단계와 

추가로 4단계까지 매운맛의 강도가 

정해져 있으며 4단계는 아예 

그레이트 최루탄 라면이라고 적혀있네요 

이름부터 아주 강렬함이 느껴집니다 ㅎㅎ 

 

사실 저는 매운것을 엄청 환장해서 

마음 같아서는 그레이트 최루탄 라면을 

먹으려고 했으나. 일단 최루탄 라면이 

어떤 강도의 맵기를 제공하는지 몰라서 

2단계를 주문하여 먹어봤습니다. 

 

그러고보니 메뉴판 제일 앞쪽에 적혀있는데 

다른 라면들에 비해서 최루탄 라면의 칼로리가 

낮다고 하니.. 좀 마음놓고 먹어보겠습니다 ! 

 

 

깜냥앤맛좀볼래-최루탄-라면-2단-맛깜냥앤맛좀볼래-최루탄-라면-2단-맛-2
깜냥앤맛좀볼래-최루탄-라면-2단-맛-3

 

그럼 최루탄 라면도 주문했겠다. 

지금부터 시원하게 면치기 Show를 시작해보죠 ! 

 

주복 : 슈르르릅빱빱두빱빠라밥 

( 대략 면치기 하는 소리입니다 ) 

 

제가 최루탄 라면 2단계를 먹었을 때 느껴졌던 것은 

틈새라면과 비교하자면 틈새라면 같은 경우는 

라면 국물에 들어간 

고춧가루가 걸쭉해서 매콤한 느낌이 

좀 더 강한 편으로 느껴지는데 

여기의 최루탄 라면은 콩나물부터 

다양한 야채들의 토핑들이 있어서 

육수의 볼륨감과 시원함을 더해주는 느낌입니다. 

( 사실 따지고보면 틈새라면도 

야채 토핑들이 있는것은 마찬가지지만 

최루탄 라면쪽이 국물이 더 시원하다고 생각됩니다. ) 

 

만약에 매운 정도로 순위를 매겨보자면 

기존에 판매하고 있는 틈새라면의 빨계떡보다

최루탄 라면 2단계가 조금 덜 매운 느낌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 주관적인 의견이기 때문에 참고하세요 ! ) 

 

 

깜냥앤맛좀볼래-맛있는건-참치마요깜냥앤맛좀볼래-기본-국물
깜냥앤맛좀볼래-맛있는건-참치마요-맛

 

 

 

맛있는 건 참치마요를 먹어볼 차례입니다 ! 

참치마요를 주문하니까 분식집에서 

흔히 나오는 기본 국물도 같이 주네요 ㅎㅎ 

 

근데.. 참치마요도 사실 양이 생각보다 

엄청나게 많아서 최루탄 라면이랑 먹는다고 하면 

조금 많이 배부른 느낌도 드는데 

그래도 이왕 방문한김에 

실컷 맛있게 즐겼습니다. 

 

제가 느낀 맛이라고 한다면

참치도 은근히 많이 들어갔고 

함께 들어있는 마요네즈의 볼륨감 있는 맛, 

잘 버무려진 김치볶음밥이 

서로 시너지가 맞아 떨어져서 

이 것도 제 입맛에 너무나도 잘 맞았어요 ㅎㅎ 

 

 

깜냥앤맛좀볼래-흡입깜냥앤맛좀볼래-내돈내산-인증

 

분식으로 이렇게 후련하게 먹어본 것은 

정말로 오래간만입니다 ! 

주문한 메뉴를 모두 흡입한 이후 

사이다를 원샷하는 것을 마무리로 

내돈내산으로 계산한걸 인증하며  

이번의 깜냥앤맛좀볼래의 분식 투어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할 수 있었습니다 ! 

 

아주 잘 먹었어요 ~~! 

 

 


깜냥&맛좀볼래 

 

인천 중구 내동에 위치해 있으며 

동인천역에서 자유공원 쪽으로 

올라가다 보면 보이는 이번 시간의 

주인공인 깜냥앤맛좀볼래 

 

올드한 스타일의 분위기로 

잠시 시간을 거슬러 올라가 예전 그 느낌으로 

다양한 분식을 즐길 수 있는 맛집으로 

방문하시는 손님들을 보니 

생각 외로 10~20대의 손님분들께서 

꾸준히 방문하시는 것으로 보입니다. 

 

사실 저는 이번에 최루탄 라면 2단계를 먹었는데 

다음에 깜냥앤맛좀볼래에 가면 

아예 그레이트 최루탄 라면을 도전할 예정입니다. 

( 사실 저는 틈새라면의 빨계떡도 

더 맵게해서 달라고 주문하는 편이거든요.. ) 

 

장에서 불이 나는 것은 나중에 생각하고 

일단 라면 한 그릇 먹고 매운맛의 

카타르시스를 느껴보고 싶다 생각되네요 ㅎㅎ 

 

 

깜냥앤맛좀볼래-위-자유공원

 

그렇게 맛있게 라면을 먹고 

자유공원으로 올라가 바다를 보며 

세상을 보며 앞으로 한걸음 

더 열심히 여러분들께 맛집 정보를 

알려야겠다고 다짐하며 

하루를 마무리했다고 합니다. 

 

지금까지 최루탄 라면과 춤을 춘 

깜냥앤맛좀볼래 편의 주복이었습니다 ! 

 

앞으로도 더 열심히 

맛집 정보 들고 올게요 ! 

 

- 기타 자료 및 참고 링크 - 

 

링크 1. 틈새라면 명동본점 후기

 

서울 중구 맛집 - 틈새라면 명동본점 / 매콤한 전통이 숨 쉬는 라면 맛집

안녕하세요 ! 먹을 거 추천하러 온 주복입니다 ! 이번 시간에는 여러분들께서 한번 즈음은 들어보셨을 법한 곳으로 안내하겠습니다 ! 서울 중구의 명동 한복판에 위치한 틈새라면 명동본점이 그

jjubok.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