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나게 먹어봐요/푸드

건강한 먹거리 추천 - 하늘청 유기농 밥 알 없이 맑은 식혜 / 내 손안에 쏙 들어가는 귀여운 달콤함

by Jubok 2022. 3. 9.

안녕하세요~ 주복입니다 ! 

이번 시간에는 하늘청 유기농 밥 알 없이 맑은 식혜를 

마셔본 후기를 남기려고 합니다 ㅎㅎ 

제가 이미 마셔보고 여러분들께 

권해드리는 것이고~ 

여러분들은 제가 모실테니

그냥 여기서 한잔 받으시면 되겠습니다 ! 

 

 

하늘청-유기농-밥-알-없이-맑은-식혜-모습

 

하늘청 유기농 밥 알 없이 맑은 식혜 

사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식혜 포스팅을 

할 생각이 전혀 없었고 흥미로운 가게가 

눈에 띄어서 그 가게를 주제로

포스팅을 할 생각이었어요~ 

 

하지만 이 가게에서 구매한 

음식들을 먹어보고.. 아무래도 

이건 포스팅을 하는 건 좀 아니란 생각이 들어서

 그냥 이건 하지 말아야지라고 생각했는데  

유독 이 가게에서 구매한 것 중 

이 식혜 하나만큼은 그래도 괜찮은 것 같아서 

이번 시간에는 식혜 특집으로 다뤄보려고 왔습니다 ! 

 

 

하늘청-유기농-밥-알-없이-맑은-식혜-내돈내산

 

내돈내산을 이렇게 구매 목록까지

가리고 인증하게 될 줄은 몰랐네요..

어찌 되었든 이 식혜에 대해서 

직접 구매한 것만 인증합니다 ! 

 

 

하늘청-유기농-밥-알-없이-맑은-식혜-영양정보하늘청-유기농-밥-알-없이-맑은-식혜-원재료

 

자.. 이런 푸드 관련 포스팅이면 

주복의 검열 시간을 피해 갈 수 없겠죠? 

 

어디 영양정보를 보니.. 

125ml에 열량은 63칼로리라면 

시중에서 판매하고 있는 많은 

제품들이 0칼로리를 추구하고 있지만 

그래도 우리나라 고유의 전통 음료인 

식혜라는 특수성을 생각했을 때에는 

그렇게 부담가지 않는 칼로리라고 생각되고 

 

원재료명에 명시되어 있는 것들은 

거의 유기농 국산 제품들을 활용하여 

제작했으며 식약처에서 발급한

HACCP 인증마크도 조그마하게 박혀있으니  

믿고 먹어도 된다고 생각하면 될 것 같네요 ㅎㅎ 

 

보관방법은 고온, 직사광선을 피한 

서늘한 곳이면 오케이~

 

 

하늘청-유기농-밥-알-없이-맑은-식혜-액세서리

 

 

 

무엇보다 마음에 드는 건 

제 손이 상당히 큰 편이지만 

한 손안에 쏙 들어가는 귀여움을 

가지고 있다는 특징이 있죠 ! 

 

저기 저 수건 돌돌 말은 캐릭터가 

헤실헤실하게 웃고 있는 모습이 

너무 귀여워서 뭔가 식혜라는 느낌보다도 

내 손안에 쏙 들어가는 액세서리라는 

느낌도 없잖아 들기도 하고요 ㅎㅎ 

 

하지만 아무리 귀여운 

캐릭터의 미소로 유혹을 한다고 해도 

입맛은 엄중하고 까다로운 편이니 걱정 마세요! 

저는 여러분의 기미상궁 주복입니다~ 

 

 

하늘청-유기농-밥-알-없이-맑은-식혜-따르기

 

자 그럼 식혜에 달려있는 빨대를 

식혜의 머리 위에다가 꼽고 

컵에다가 우유를 짜듯이 열심히 

쭉쭉 따랐어요 ㅎㅎ 

 

 

하늘청-유기농-밥-알-없이-맑은-식혜-맛

 

 

 

뭔가 색상이 쿨피스같이 나와서 

좀 거시기하기도 하고.. 

어떠려나 싶어 한번 맛을 봤는데 

이거 생각보다 괜찮았어요 ~

 

제 미각 세포가 저에게 보고하기를 

생각 외로 너무 달지 않고 깔끔하게 

먹을 수 있었다고 하네요! 

특히 식혜 같은 거 먹으면 이빨에 

달달한 무언가가 달라붙는걸 

좋아하시는 분도 계시지만 오히려 찝찝하게

여기시는 경우도 계시잖아요 ㅎㅎ 

 

제가 느끼기에는 이빨에 잔여물이 

들러붙는다던지 그런 거는 거의 없이 

한잔 깔끔하게 소화한 느낌이었어요 ~ 

( 125ml 한잔을

너무 감질맛 나게 마셔서 그런지도.. ) 

 

 


하늘청 유기농 밥 알 없이 맑은 식혜

 

생각 없이 구매했던 식혜이지만 

제가 맛봤을 때 여러분들께서도 

드시기 괜찮을 것 같아서 이렇게 

들고 와 봤습니다! 

 

식혜에 들어가 있는 원재료들도 

국내산 유기농 재료들로 구성되어 있는 것과 

식약처에서 제공하는 HACCP 마크도 

붙어 있으니 일단 믿고 먹을 수 있는 음료에다가 

맛도 깔끔하여 남녀노소 누구나 

편하게 즐길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입니다 ! 

 

여러분들도 손 안에 쏙 들어가는 달콤한 식혜

 한잔하시면서 달달함을 충전하셨으면 좋겠다는 

의견을 끝으로 지금까지 주복이었습니다 ! 

그럼 저는 

다음에 또 안전하고 맛있는 거 사오죠 ! 

 

 

 

하늘청 공식 쇼핑몰입니다.

 

하늘청

안녕하세요. 하늘청 입니다. 

www.sejunfoodmall.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