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나게 먹어봐요/푸드

국산 NFC 착즙주스 추천 - 맑은농장 착즙사과주스 / 건강하고 믿을 수 있는 한 모금

by Jubok 2022. 3. 6.

안녕하세요 ! 주복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두레생협에서 구매한 

맑은농장 착즙사과주스를 여러분들께 

추천드리려고 가지고 왔습니다 ~! 

일단 저와 함께 사과주스 한 모금 

맛보러 가시죠 ! 

 

 

맑은농장-착즙-사과주스-2맑은농장-착즙-사과주스

 

 

 

국내산 사과를 그대로 착즙 하여 

사과의 맛과 영양을 그대로라고 적혀있는 

이번 주인공 맑은농장의 착즙사과주스 

 

한 번씩 두레생협을 들를 때마다 

가장 눈에 띄는 제품중 하나라서 

꼭 마셔보고 싶었던거였는데.. 

사실 시중에 판매하고 있는 

사과주스들에 비하면 가격이 있는 편이라 

살까 말까 고민했지만 그래도 

궁금하니까 한번 즈음은 마셔보자는 

생각으로 한 병 구입했어요 !

 

( 참고로 2022년 3월 6일 기준으로 

이 착즙사과주스는 한 병에 6,800원에 

판매되고 있는 제품입니다! ) 

 

 

맑은농장-착즙-사과주스-원재료

 

자 주복의 검문 시간이 잠시 있겠습니다 ! 

원재료 및 함량을 보면 정말로 

심플 그 자체네요 ! 

사과 국내산 99.9% + 비타민C 영국산 0.1% 

 

비타민C를 넣은 이유가 

사과주스 자체에 갈변 방지를 위해 

넣었다고 하니 참조하시면 될 것 같아요 ~ 

 

 

맑은농장-착즙-사과주스-영양정보

 

영양정보 표를 봤을 때 열량적으로도

상당히 괜찮은 편에 속하다 보니 

 

너무 맛있어서 주스 한 병을 통째로 

원샷하지 않는 한은 깔끔하게 

한잔씩 따라 마시면 괜찮을 것 같아요 ~ 

 

 

맑은농장-착즙-사과주스-따라드리기

 

그럼 여러분들께 제가 아끼는 

착즙사과주스 한잔 

따라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어디 한잔씩들 드셔 보세요 ~ 

 

 

맑은농장-착즙-사과주스-맛

 

 

 

원료의 특성상 침전물이 생길 수 있으나 

변질이 아니오니 안심하고 드시라고 

주의사항에 적혀있었지만 

제가 이 주스를 한병 모두 비우면서 

특별히 침전물 같은 건 따로 발생하지 않았고 

 

생각해보니 이 사과주스 이전에 언제 

다른 사과주스를 먹어봤는지 크게 기억은 나지 않아 

비교가 애매하기도 하고 맛도 

사실 크게 특별하지 않다고 생각은 되지만 

딱 이 주스만 놓고 봤을 때에는 

깔끔하게 달달하다고 맛을 표현할 수 있겠네요  

 

 


맑은농장 착즙사과주스 

 

근처에 있는 두레생협에서 구매한 

맑은농장 착즙사과주스 

 

NFC 착즙 용법으로

물과 열을 가함 없이 100% 과일만을 

압착하여 과일의 맛과 향은 물론 

비타민과 영양소가 그대로 살아있는 

방식이기 때문에 있는 그대로의 

본연의 맛을 즐길 수 있고 

 

특히나 그런 과정들을

국산 사과를 이용하여 만들었다고 하니 

건강하고 믿을 수 있는 맛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ㅎㅎ 

 

특히나 생각 외로 열량도
그렇게 높지 않고 깔끔하여 

개인적으로 아침 식사 후 가볍게 

한 모금씩 마시면 상큼한 달달함이 

혀 끝으로 전달되어 

신선한 하루를 보낼 수 있지 않을까해서 

여러분들께 추천드리고 싶어 들고왔습니다 ! 

 

그럼 

저는 다음에 또 맛있는 거 사오죠 ! 

 

P. S : 사진 밑에 두레생협mall 링크 달아놨어요 ~ 

이 링크에 '착즙사과'라고 검색하시면 

착즙사과주스 항목 하나가 검색에 잡히니 

그거로 구매하시면 되겠습니다 ! 

 

 

맑은농장-착즙-사과주스-추천

 

 

두레생협mall 홈페이지

 

두레생협몰

친환경, 안심먹거리, 유기농, 무농약, 건강한, Non-GMO

www.ecoop.or.kr

 

 

주복의 두레생협 방문기입니다~

 

인천 계산동 마트 추천 - 참좋은두레생협 계양점 / 웰빙 식단은 여기서 / 어머님의 10년 단골을 소

안녕하세요! 주복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여러분들께 특별한 곳을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 바로 두레 생협이라는 곳인데요 ! 사실 저는 생협을 그렇게 자주 이용하는 편은 아니지만 한참 예전부터

jjubok.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