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나게 먹어봐요/푸드

선물 추천 - 정과나무 / 정갈하고 깔끔한 국산 도라지정과

by Jubok 2022. 7. 17.

안녕하세요 ! 주복입니다 ~ 

이번 시간에 여러분들께 선물을 하나 

추천드리려고 하는데요 ! 

바로 정과나무의 

국산 도라지정과라는 간식인데요! 

포장에서부터 정갈함이 느껴지고 

맛에서 색다른 반전이 느껴져서 

여러분들께 추천드리고 싶어 

이렇게 들고왔습니다. 

 

그럼 대체 국산 도라지정과가 

어떤 아무개로 생긴 건지 

저와 함께 알아보러 출발하시죠 ! 

 

 

정과나무-국산-도라지정과-선물-세트

 

제 친동생이 결혼을 할 예정이라 

부모님께 인사도 드릴겸 선물을 드렸는데요. 

어머님께서 동생에게 선물을 받으시고는 

저에게 그 선물을 건네주시면서 

이야기하셨어요 

 

어머니 : 너 요즘에도 맛집 올리는 거 계속하고 있니? 

주복 : 네 어마마마마마 

어머니 : 그럼 이거도 한번 찍어서 올려봐 ~ 

주복 : 오.. 알겠습니다 ! 

 

그렇게 받은 선물을 

콘텐츠로 찍게 되었다고 합니다. 

 

핑크빛 보자기로 덮어져 있는 박스. 

너무나도 정갈해 보이는 보자기 속에 

대체 어떤 것이 들어있는지 

힌트 하나 들어보지도 않아서 

너무 궁금했는데..ㅎㅎ 

한번 열어보도록 하겠습니다 ! 

 

 

정과나무-국산-도라지정과-박스정과나무-국산-도라지정과-박스-2
정과나무-국산-도라지정과-안내문

 

 

 


보자기를 오픈하자 박스 한가운데에 

새겨져 있는 글씨는 

정과나무 KOREADESSERT 

 

이게 대체 뭔가 싶어서 박스에 있는 

뚜껑을 열어 안쪽을 확인해보는데.. 

안내문이 담겨있었군요..ㅎㅎ 

 

보통 같으면 안내문을 꼼꼼히 읽어보면서 

어떤 특징을 가지고 있는 것인지 

파악부터 하겠지만.. 

사실 뭐가 어떻게 생긴 건지 너무나도 궁금해서  

좀 이따가 읽어보는 것으로 하고 

 

겉에 있는 종이 포장을 

한번 더 열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정과나무-국산-도라지정과-구성품정과나무-국산-도라지정과

 

박스를 열어보니 서리태 볶음 콩가루와 

뒤쪽에 시커멓게 생긴 것들이 한가득 있네요 ㅎㅎ 

하나 꺼내보니.. 뭔가 조청으로 만든 

쫀득이 같은 건가 싶기도 하네요 ㅎㅎ 

 

 

정과나무-국산-도라지정과-비주얼

 

名品 국산 3년근 도라지로 만든 도라지 정과

도라지정과란, 궁중에서 임금님께 올리던 귀한 간식이자 
우리 고유의 전통과자입니다. 

정과나무 도라지정과는 드시는 한번 한분의 건강을 생각하며 
도라지, 쌀 조청, 배즙 모두 100% 국산만 사용했으며, 
방부제와 첨가물이 들어가 있지 않습니다. 

받으신 정과는 냉장 또는 냉동보관해주시고 
드시기전 미리 꺼내두시어 자연해동 한 다음 
드시면 말랑말랑한 맛잇는 식감으로 드실 수 있습니다. 

언제나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by 정과나무 설명글

 

이제야 도라지 정과라는 게 

어떤 건지 알게 되었습니다..ㅎㅎ 

 

임금님께 올리던 귀한 간식이라고 하니.. 

이런 거 제가 막 먹어봐도 되는 걸까요?? 

그럼 제가 임금님이란 기분으로 

맛있게 한번 먹어보도록 하겠습니다 ! 

 

 

정과나무-국산-도라지정과-재료
정과나무-국산-도라지정과-맛

 

 

 

도라지정과에 구성된 재료를 보아하니 

모두 국산의 재료들을 사용하고 있네요 ㅎㅎ 

도라지, 쌀조청, 배즙 등등.. 

그야말로 정갈한 재료들의 조합으로 

이뤄진 국산 도라지정과 

서리태 볶음 콩가루에 찍어서 

제가 한번 맛을 보도록 하겠습니다. 

 

오...!! 맛을 표현하자면 

쫀득한 식감의 느낌으로 질기지는 않고 

이빨로 부드럽게 씹혀서 

이빨이 약한 사람도 편하게 먹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첫 맛은 서리태 볶음 콩가루의 

고소하면서 달달한 콩가루가 

부드럽게 입에 녹아내리고 

 

도라지정과는 

달콤하면서 은은한 꿀의 느낌이 

입을 맴돌다가 맛의 끝에 찾아오는 

도라지향이 코 끝에서 상쾌함을 

그려내고 있는데.. 정말 매력적인 반전이라고 

생각되었습니다. 

 

근데 이거.. 먹고 난 이후의 여운이 

강력하게 느껴져서 

뒤돌아서면 또 생각나는 중독성에 

하나를 더 뜯어먹었다고 합니다 

 

 


정과나무 국산 도라지정과 

 

현재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판매하고 있는 제품인 

정과나무 국산 도라지정과 

 

선물 세트로 판매를 하고 있어 

주로 상견례의 목적으로 선물을 하거나 

특히 존중의 선물을 할 때 등의 상황에서 

이 선물 세트를 드린다면 

좀 더 센스 있는 선물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특히 100% 국산 재료가 들어간 

정성이 들어갔다고 한 도라지정과는 

임금님께서 드시던 간식이자 

우리나라 고유의 전통과자로써 

이번에 실제로 먹어 봤을 때는 

아주 정갈하고 색다른 반전의 맛이 돋보여서 

굳이 선물 세트로 구매할 필요 없이 

그냥 편하게 한번 드셔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그럼 지금까지 국산 도라지정과를 판매하고 

있는 정과나무 편의 주복이었으며 

저는 그럼 

다음에 또 맛있는 거 사 오죠 ! 

 

P . S : 내돈내산 인증은

선물로 받은거라 오늘은 쉽니당.. 

물론 협찬일리도 없죠~ㅎㅎ

 

 

- 기타 자료 및 참고 링크 - 

 

링크 1. 정과나무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정과나무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국산 친환경 도라지로 만든 바른먹거리 정과나무 입니다.

smartstore.naver.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