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나게 먹어봐요/샐러드&다이어트&건강식품

순수식품 배도라지청 / 한 포로 충전되는 달콤함과 건강함

by Jubok 2022. 8. 1.

안녕하세요 ! 주복입니다 ~ 
이번 시간에 여러분들과 공유해볼 것은 
순수식품의 배도라지청이라고 하는건데요 ! 
먹었을 때 달달하게 기분이 좋아지는 것은 물론 
각종 좋은 재료들로 구성되어 있어서 
건강까지도 한 번에 챙길 수 있는 식품으로 

소개하기 위해 가지고 왔습니다 ! 

 

그럼 저와 함께 맛있는 거 

먹으러 출발하시죠 ! 

 

 

순수식품-배도라지청순수식품-배도라지청-영양정보
순수식품 배도라지청

 

순수식품 배도라지청 

100% 국산 원료 사용
국산 배와 벌꿀 함유로 달콤함은 UP
가방, 주머니 어디든 1포로 간편하게 건강 UP

도라지농축액 65%(고형분 2%이상/국산)
배농축액 20%(70 Brix이상/국산)
300mL(10mL X 30포, 322kcal) 

 

어머니 : 너 이거 주면 먹을 거니? 

주복 : 뭔데요? 

 

갑작스럽게 저에게 물어보시면서 

하나의 흰색 박스를 저에게 건네주셨어요. 

흰색 박스에는 연한 갈색의 글씨로

배도라지청이라고 적혀있었습니다. 

 

이게 대체 어떤건지는 모르지만 

주셨으니까 꼭 먹어보고 괜찮으면 

여러분들께 추천해야지~~ 

하는 생각으로 촬영을 시작했습니다. 

 

 

순수식품-배도라지청-원재로명

 

순수식품 배도라지청에 들어간 

모든 재료들은 전부 국산의 재료들

(배, 도라지, 대추, 생강, 벌꿀)을 사용하여 

만들어졌다고 되어있네요 ㅎㅎ 

 

섭취량, 섭취 방법에서는 

1일 1~2회 1회 1포씩 기호에 따라 

음용하라고 되어있으며 

직사광선을 피하고 서늘한 곳에 보관하고 

개봉 후에는 바로 드시는 것을 

권장한다고 합니다. 

 

 

순수식품-배도라지청-비주얼순수식품-배도라지청-비주얼-2
순수식품 배도라지청 비주얼

 

 

 

1포에 들어간 배도라지청의 양이 

대략 10mL 정도 되어서 

이걸 어떻게 찍어서 

여러분들께 보여드릴까 고민하다가 

종이컵에다가 적당량 따라서 

보여드리려고 했는데.. 

 

이건 좀 아닌 것 같네요 ㅎㅎㅎ 

NG를 냈으니 다시 찍어보겠습니다 ! 

 

 

순수식품-배도라지청-맛순수식품-배도라지청-맛-2
순수식품 배도라지청 맛

 

이제야 그럴듯한 비주얼로 

여러분들께 보여드릴 수 있겠네요 ㅎㅎ 

진하고 끈적하게 떨어지는 

배도라지청의 비주얼이 

한줄기의 달콤한 꿀 같다고 할까요 ? ㅎㅎㅎ 

 

배, 도라지, 대추, 생강, 벌꿀의

조합으로 만들어진 배도라지청을 

숟가락 위에 떨어트려 

한입에 꿀꺽 삼켰을 때 

입에 진하게 달라붙는 달콤함은 물론이고

 배 특유의 시원한 맛이 느껴짐과 동시에 

도라지 특유의 알싸한 맛의 피니쉬까지 

너무나도 마음에 들었습니다ㅎㅎ 

 

 

 


순수식품 배도라지청

 

한 포로 충전되는 달콤함과 건강함이 

돋보이는 이번 시간의 주인공인 

순수식품 배도라지청 

 

1포당 칼로리는 11kcal로써 

영양적으로 큰 부담이 없어 

특히 다이어트하시는 분께서도 

부담 없이 드실 수 있는 장점이 있으며 

 

배도라지청에 들어가는 모든 재료는 

100% 국산인 배, 도라지, 대추, 

생강, 벌꿀 등의 아주 건강한 조합들로 

이뤄져 있어서 달콤함은 물론이고 

건강까지 챙길 수 있는 음료라고 하니 

 

여러분들께서도 배도라지청 한 포

드셔 보시는 것을 

추천드린다는 의견을 끝으로 

지금까지 여러분들의 맛집 요정  

주복이었습니다 ! 

 

저는 다음에 또 맛있는 거 사 오죠 ! 

 

 

- 기타 자료 및 참조 링크 - 

 

링크 1. 순수식품 배도라지청 판매처

 

순수식품

자연의 진심을 담다,착즙도라지배즙,크릴오일,밀크씨슬,루테인오메가3,6년근홍삼스틱,배도라지청,저분자피쉬콜라겐,석류젤리,엘더베리시럽,100억보장유산균

www.soonsoofood.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