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나게 먹어봐요/샐러드&다이어트&건강식품

맛있는 주스 추천 - 내 몸에 조은 ABC 주스 / 맛도 좋고 건강에도 좋은 주스

by Jubok 2022. 4. 5.

안녕하세요 ! 주복입니다~ 

이번에는 여러분들이 좋아할 만한

맛있는 주스를 가지고 와봤습니다 ! 

그 이름은 바로 

내 몸에 조은 ABC 주스라는 제품인데요 ! 

개인적으로 먹어보니까 

맛도 깔끔하고 구성도 괜찮아서 

여러분들께 추천을 드리려고 

한 박스를 구매해봤습니다 ! 

 

 

내-몸에-조은-ABC-주스-박스내-몸에-조은-ABC-주스-내돈내산

 

내 몸에 조은 ABC 주스
not form concentrate NFC

과 채주스 / 100ml * 30포 / 총 1,284kcal
사과 60%(국내산), 당근30%(국내산), 레드비트뿌리10%(국내산)

 

언제나처럼 제가 자주 다니는 마트인 

두레생협에서 구매한 참 조은 ABC 주스 

사실 이 주스는 딱히 구매할 생각이 없었는데 

두레생협에서 어머님께 할인 품목 안내를 

문자로 발송한 것을 보고 

어머님께서 이 주스가 할인하고 있으니 

심부름으로 구매하라는 특명을 받아 

이렇게 구매를 할 수 있었습니다 ! 

 

가격은 한 박스에 정가로 20,600원이지만 

할인을 적용받아 17,500원에 

구매할 수 있었어요 ! 

( 물론 이렇게 내돈내산 인증도 합니다! ) 

 

 

내-몸에-조은-ABC-주스-원재료명내-몸에-조은-ABC-주스-영양정보

 

 

 

박스 옆면에는 참 조은 ABC 주스에 대한 

안내 및 영양정보 등이 적혀있네요 ㅎㅎ 

원재료명에서는 아까 박스 앞면에 

표기된 내용과 같이 

사과, 당근, 레드비트 뿌리가 모두 

국내산 재료로 들어가 있다고 하고 

 

영양정보에서도 100ml 한포당 42.8kcal로 

표기되어 있고.. 당 함유량이 살짝 

포함된 것 정도를 제외한다면 

너무나도 가볍게 마실 수 있는 그런 주스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그리고 상단에 언급하진 않았지만 

이 주스에도 식약처에서 인증하는 

HACCP 안전관리인증 마크가 붙어있으며 

 

따로 열을 가하지 않고 순수하게 

과일을 압축해서 만든 NFC 착즙공법으로 

만든 주스라서 자연 거의 그대로의 

건강한 맛을 느낄 수 있을 거라고 생각됩니다 ! 

 

 

내-몸에-조은-ABC-주스-박스-뚜껑
내-몸에-조은-ABC-주스-박스-뚜껑-개봉

 

이렇게 박스의 뚜껑을 개봉하자 

한 칸당 5포씩 총 30포의 

아주 푸짐한 구성으로 이뤄져 있네요 ! 

그래도 혹시 1포라도 빠져있을지 모르니

개수를 확인해보도록 하죠 ! 

 

 

내-몸에-조은-ABC-주스-개수

 

 

 

자 여러분들도 개수 좀 세어보세요 ! 

하나.. 둘.. 셋.. (중략).. 서른 ! 

30포 아주 잘 들어가 있어요 ㅎㅎ

딱 30포니까 하루에 1포씩 며칠 동안

부지런히 먹으면 딱 좋을 것 같네요 ㅎㅎ 

 

 

내-몸에-조은-ABC-주스내-몸에-조은-ABC-주스-2

 

저기 위에 있는 30포 중 하나를 꺼내서 

여러분들께 보여드리면 

아까 설명드린 원재료 및 영양정보들이 

한포 한포 다 표기되어 있습니다 ㅎㅎ 

참 조은 ABC 주스 상단에 유통기한이 

있으니 이점 참고하시면 될 것 같네요 ! 

( 내년까지니까 천천히 넉넉히

먹어도 되겠어요 ! ) 

 

 

내-몸에-조은-ABC-주스-맛
내-몸에-조은-ABC-주스-맛-2

 

 

 

그렇게 주스에 있는 내용물을 컵에 

따르자.. 컵의 대략 30% 정도 차는 느낌이랄까요?

( 용량은 한 포당 100ml라고 했으니까요 ! ) 

 

그렇게 컵을 들고 벌컥벌컥 마셔보니.. 

처음 느껴본 맛은 뭔가 

오묘한 맛의 조합 같았어요 ㅎㅎ 

기본 맛의 베이스는 사과와 당근이 적절히 조합된 

달달한 향이 혀에서 느껴지면서 

한 모금을 마무리를 할 때 즈음에 

오묘하게 어떤 끝 맛이 입에 남아돌아 

여운을 주는 느낌이라고 표현할 수 있겠습니다 ! 

 

맛도 맛있지만.. 뭔가 건강함이 

충전되는 그런 느낌도 추가요 ! 

 

 


내 몸에 조은 ABC 주스

 

두레생협에서 또 우연찮게 구매를 하게 된 

내 몸에 조은 ABC 주스

 

식약처에서 제공되는 HACCP 

안전관리인증을 받은 시설에서 제조되었고 

사과, 당근, 비트 등을 모두 국내산 재료를 

이용하여 NFC 착즙공법으로 

자연 그대로의 맛을 살린 주스. 

 

달달한 맛과 동시에 건강이 충전되는 

그런 기분으로 마실 수 있고 

특히나 영양적으로 가벼운 주스라서 

다이어트하시는 분에게도 

추천드릴 수 있을 것 같고.. 

 

생각해보니까 요즘에 어떤 생일.. 등과 같은 

기념일이면 보통 커피 쿠폰 같은걸 

선물하거나 그러는데.. 

저는 차라리 이런 참 조은 ABC 주스 같은 거 

받았으면 참 좋겠네요 ! ㅎㅎㅎ 

( 물론 개인적인 희망사항입니다 ! ) 

 

맛도 좋고 건강에도 좋은 주스인 

참 조은 ABC 주스.

당분간 이 주스와 함께 상큼한 한잔을 즐기면서 

하루를 보내보려고 합니다~ 

 

그럼 지금까지 여러분의 

맛집, 푸드 안내 요정이자 기미상궁인 

주복이었고요 ! 

 

저는 다음에 또 맛있는 거 사 오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