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나게 먹어봐요/샐러드&다이어트&건강식품

건강 주스 추천 - 자연을 아름담은 여주즙 / 쓰디쓴 한잔에 압축된 건강

by Jubok 2022. 4. 2.

안녕하세요 ! 주복입니다 ! 

이번 시간에 가지고 온 신박한 먹거리는~~ 

자연을 아름담은 여주즙이라는 

주스를 들고 왔는데요 ! 

제가 지금까지 먹거리 리뷰를 하면서 

이런 판타스틱한 맛은 정말 

처음이라고 할 정도로 엄청났습니다 ! 

 

여러분들께서도 여주즙이 

어떤 맛인지 제가 한잔 따라드릴 테니 

눈으로 시식 한번 해보시죠 ! 

 

 

자연을-아름담은-여주즙-묶음자연을-아름담은-여주즙-내돈내산

 

이번에도 제가 자주 가는 최애 마켓인 

두레생협에서 어디 맛있는게 없나 

쇼핑을 하던 도중에 특이하게 생긴 것이 

있었으니.. 그 것은 바로 여주즙

5개 묶음으로 세일해서 판매하고 있길래 

세일이라는 말에 덥썩 집었네요 ㅎㅎ 

내돈내산으로 결제를 하고 

집으로 가는길에 여주라는 이름을 찾아보니 

사실.. 여주에서 만든 특산 로컬푸드인줄 알았지만 

여주라는 과일이 따로 있었네요 ! 

 

영수증에 찍힌 정가를 보니 

여주즙 1팩에 950원이지만 

구매한 곳에서 조금 세일을 하여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었습니다  !

 

 

자연을-아름담은-여주즙

 

자연을 아름담은 여주즙 
아름담은 여주즙은 국내산 여주 100%만을 
이용해 만들어져 자연 그대로의 맛과 영양을 
정성껏 그대로 담았습니다.

내용량 : 100ml 
국내산 여주 100% (고형분 2.6%) 

 

이렇게 원재료명이 아주 심플하게 

표기된 건 또 처음이네요 ㅎㅎ 

그냥 심플하게 국내산 여주 100%니까 

믿고 마시는 것은 문제없다만 

여주의 효능을 어느 정도 알고 

마시는 게 중요하다고 생각되니 

이를 짚어보는 시간을 가져보죠 ! 

 

 

자연을-아름담은-여주즙-뒤

 

여주란?
여주는 박과의 덩굴 식물로 '쓴오이'라고도 하고 
일본에서는 '고야' 또는 '니가우리'로 부르는 건강채소입니다. 
특히 일본의 장수촌인 오키나와에서는 
여주를 식용 채소로 많이 활용하고 있습니다. 

 

여주의 주성분은 칼륨, 인슐린, 비타민C 등등 

다양한 성분이 들어 있어서 

특히 당뇨, 고혈압, 다이어트 등에 

효능이 좋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 

 

다만, 임신 중, 임신을 계획 중이시거나 

모유 수유 중에는 복용에 주의하셔야 하며 

현재 당뇨병을 앓고 계신 분이라고 하면 

보통 약을 복용하고 계실 텐데  

약에서도 혈당을 낮추는 기능을 하고 있는데 

여주까지 복용하여 혈당을 더 낮추는 

위험이 있으니 복용에 주의하셔야 합니다. 

 

 

자연을-아름담은-여주즙-비주얼

 

 

 

그럼 이제 자연을 아름담은 여주즙을 

쭉 짜 보도록 하겠습니다 ! 

쫄쫄쫄 내려가는 사운드와 비주얼이 

마치 자연을 가득 머금어 

건강해지는 느낌이 잔뜩 드는데 

맛이 과연 어떨지 너무나도 기대가 되고 

떨려서 심장이 배 밖으로 산책을 하려고 하네요 ! 

 

그나저나 컵 안에 얼마나 들어가려나요.. 

 

 

자연을-아름담은-여주즙-맛

 

분량은 100ml이고 컵에다가 따르니까 

대략 1/4 정도 찼네요 ㅎㅎ 

자 이제 맛 좀 볼까요? 

 

주복 : 후르릅......???? 헐 

 

제가 지금까지 리뷰한 것들 중에서 

가장 먹기 힘든 맛의 먹거리네요 ㅠㅠ 

맛을 설명드리자면 

쓰디쓴 맛이 60%이고 떫은맛이 40%라고 

표현할 수 있겠는데.. 

이 떫은맛이 혀를 포근하게 감싸면서 

제 혀에다가 전세방을 자꾸 요구하지만  

방이 가득 찬 것을 보고.. 

조용히 떫은맛들이 사라졌다고 합니다.. 

아주 건강이 압축된 짜릿한 맛을 경험했으니 

한잔 더 마실까 했지만.. 

여주즙의 하루 권장량은 

하루 한팩이라고 하니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 

 


자연을 아름담은 여주즙 


국내산 여주 100%만을 이용해 만들어진

말 그대로 자연 그대로의 맛과 영양을 
정성껏 그대로 담은 주스. 

 

여주는 우리나라에서는 

웰빙의 과일로써 입지가 큰 편이지만 

상단에 설명에 적혀있듯이 

일본 오키나와 지방에서는 이 여주를 이용하여 

요리로 먹는다고 합니다 ! 

( 우리나라에서도 장아찌로 먹는 경우가 

있다고 하네요 ! ) 

 

제가 지금까지 먹었던 먹거리 중에서 

가장 쓴맛을 자랑했던 여주즙.. 

앞으로 여러분들께 다양한 먹거리를 소개하기 위하여 

맛있는 음식들도 먹겠지만 

얼마나 또 극한 음식을 먹어봐야 할지 

아주 설레는 마음뿐입니다 !! 

 

만약에 이 여주즙의 쓴맛이 부담되신다고 하면

다른 과일주스에 섞어 드시거나 

여기에 꿀을 타서 드시면 된다고 하니까

참조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여러분들께서도 건강이 압축된 여주즙과 함께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즐기시길 바라며 

그럼 저 주복은 

다음에는 꼭 맛있는 거 사 오도록 하겠습니다 ! 

 

 

링크 1. 여주즙 판매처 일영참살이농장 홈페이지

 

일영참살이농장 (무농약 여주열매 재배농장)

아름담 여주즙 33,000원 30,000원 일영참살이농장 직접 재배한 여주로 만든 국내산100% 여주즙 입니다.

xn--980b900ak3dpsbcb8sr60a.kr

 

 

링크 2. 여주 과일 나무위키

 

 

링크 3. 여주 효능 부작용 먹는법 자료

 

여주 효능, 부작용, 먹는법, 비만과 당뇨로 고민이라면? : 그라디움

영양 성분여주 효능부작용 및 주의 사항권장 섭취량 여주는 박과에 속한 한해살이 식물로, 원산지는 아시아와 아프리카 그리고 카리브해 일부 지역이며, 세계로 퍼져 그 품종도 십여 종에 달하

gradium.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