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나게 먹어봐요/푸드

초콜릿 선물 추천 - 꼬모쌤쁘레 / 다양한 스타일의 달달함을 잘 받았습니다

by Jubok 2022. 2. 17.

안녕하세요~ 주복입니다! 

매년 돌아오는 2월 14일은 발렌타인데이였죠? 

이 날 지인분께 온라인으로 

초콜릿 선물 받은 것을 

여러분들께 추천하려고 아니

자랑하려고 들고왔습니다 ! 

 

 

온라인-초콜릿-선물

 

사실 아무런 생각도 하지 않았는데 

갑작스레 온라인 선물을 챙겨주신 좌의정님.. 

기습으로 선물을 챙겨주셔서 

잠시 1분간 머리 속에 감동의 사이렌이 울리며 

순국선열 및 호국영령에 대한 묵념 

아니 좌의정님께 감사의 묵념을 올렸어요 

( 물론 마음 속으로요 ! ) 

 

 

감동의-표현

 

설레는 마음으로 배송지를 

집으로 입력하고 감동의 표현을 입력하고 보니.. 

초콜릿 이름이...? 프로포즈? 

저 아직 마..마.. 마음의 준비가 안되었어요~~ 

( 물론 프로포즈의 의미는 아니지만요 ! ) 

 

그렇게 간단히 감사인사를 주고 받고 

이틀이 지난 어느 날.. 

드디어 도착한 의문의 택배 

 

 

택배-인증택배-인증-2
꼬모쌤쁘레-택배

 

드디어 도착한 오늘의 주인공 

그 이름하여 꼬모쌤쁘레 

근데 꼬모쌤쁘레가 뭔 뜻인가 했더니 

Comosiempre - 스페인어로 '늘 변함없이' 

라는 뜻이라고 브랜드 설명에 나와있네요 

 

하지만 그런 깊은 의미는 잘 모르겠고

저에게 박스는 단지 

오픈해야할 대상에 불과하다는 사실 ! 

어서 초콜릿이 먹고 싶으니까 

슉슉슉 오픈을 해보겠습니다~ 

 

 

꼬모쌤쁘레-택배-오픈

 

옴메.. 이게 뭐시당가... 

로맨틱한 핑크색 하트

박스 한가운데 떡하니 나오는데 

아주 남사스러워 죽는줄 알았시유... 

 

 

꼬모쌤쁘레-초콜릿-칼로리
꼬모쌤쁘레-성분표시
꼬모쌤쁘레-포장

 

핑크핑크하고 사랑스러운 포장 옆에는 

착하지 않은 칼로리 수치가 포함되어 있네요 

하지만 괜찮습니다! 맛있게 먹으면 

제로 칼로리라고 하잖아요 ! 

 

 

꼬모쌤쁘레-박스-오픈
꼬모쌤쁘레-설명
꼬모쌤쁘레-사이트-안내

 

박스를 오픈하니까 꼬모쌤쁘레에 

대한 설명과 안내와 함께 

또 다른 포장이 기다리고 있었어요 

( 대체 포장을 몇겹이나 한거지....!? ) 

 

 

꼬모쌤쁘레-프로포즈-수제-초콜릿

 

그렇게 비닐 한번
종이로된 포장 한 번을 

개봉하자 나타난 오늘의 주인공 

그 이름하야 프로포즈 수제 초콜릿 

 

지금까지 포장을 몇겹을 깐 거였죠..? 

뭔가 마트료시카같은 느낌으로 

꼼꼼하게 포장했네요 ㅎㅎ 

 

아무튼 박스를 개봉하고 보니 

초콜릿 모양들이 죄다 영롱하고 

이쁘게 생겼네요 ㅎㅎ 

다양한 모양들이 있지만 

딱 몇개만 집어서 먹어보려 합니다 ! 

 

 

꼬모쌤쁘레-수제-초콜릿

 

 

갯수는 여러개 있지만 이번에는 딱 이것들만 

시식하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 

자 수제 초콜릿 맛 탐험을 출발해 볼까요!? 

 

 

꼬모쌤쁘레-초콜릿꼬모쌤쁘레-초콜릿-개봉
꼬모쌤쁘레-초콜릿-실링-왁스꼬모쌤쁘레-초콜릿-실링-왁스-개봉

 

밑에 사진이 무슨 모양이었더라.. 

아 맞다! 실링 왁스! 

저 모양이 편지 같은걸 고급스럽게 

봉인할 때 쓰는 걸로 알고 있는데 

모양들이 참 신기하다는 생각이 드네요 ! 

 

 

꼬모쌤쁘레-초콜릿꼬모쌤쁘레-초콜릿-격파
꼬모쌤쁘레-금가루-초콜릿꼬모쌤쁘레-금가루-초콜릿-격파

 

 

음식에 금가루 붙어있는 건 

참치에서나 본거 같은데 여기에도 

금가루가 이렇게 딱 붙어있네요 ! 

하지만 저는 격파왕인만큼 

모든 초콜릿을 반으로 격파하였습니다 ! 

 

 

꼬모쌤쁘레-하트-초콜릿꼬모쌤쁘레-하트-초콜릿-격파
꼬모쌤쁘레-하트-초콜릿-비주얼

 

저는 격파왕으로써... 아... 

하트마저도 격파해버렸습니다.. 

하지만 적나라하게 격파만 한건 아니고 

여러분들께서도 초콜릿 비주얼 보시고 

어떤 느낌인지 확인할 수 있게 

개봉했습니다 ! 

 

여러분들도 당연히 아시겠지만 

초콜릿의 식감은 보관 온도에 따라 다른데 

저는 수령을 받고 나서 

그냥 상온에다가 보관을 해서 

적당히 달달하게 씹히는 맛이 있더라고요! 

 

근데 겉의 초콜릿 베이스는 

거의 비슷하다고 생각되긴 하는데 

초콜릿 속에 들어있는 것에 따라

끝에 느끼는 풍미가 틀려지더라고요 ! 

( 모카, 헤이즐넛, 화이트 초콜릿, 캐러멜향 등등.. ) 

 

저도 초콜릿을 엄청 좋아하긴 하는데 

대체로 초콜릿들이 진한 향을 가지고 있어서 

한꺼번에 먹는 거보다 그냥 당이 떨어졌다고 생각될 때 

1~2개씩 먹으면 딱 맞는 것 같아요 ! 

 


꼬모쌤쁘레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꼬모쎔쁘레' 혹은

'꼬모쌤쁘레' 로 검색하면 

제가 선물 받은 항목 이외의 

다른 다양한 초콜릿을 확인할 수 있어요 ! 

 

개인적으로 박스 포장도 

이쁘게 디자인되어 있고 

온라인으로 배송한 만큼 

내부 포장도 꼼꼼하게 하였고 

맛도 나름 다양한 스타일로 달달해서 

초콜릿 선물용으로 추천드릴 수 있어요 ! 

 

좌의정님께서 제 취향도 기억해 주시고 

취향에 맞춰서 발렌타인데이 선물을 보내주신 

좌의정님께 감사인사를 드리며 덕분에 

이번 발렌타인데이를 풍성하게 보낼 수 있었습니다 ! 

 

그럼 저는 

다음에 또 맛있는 거 들고 올게요 !

 

 

P . S : 하지만 좌의정님

제 취향은 초콜릿이 아니라 국밥입니다

번지 수가 틀렸지롱요! 

음흐하하하하~~ 국밥 가즈아~~ 

 

 

꼬모쌤쁘레-수제-초콜릿

 

꼬모쌤쁘레 초콜렛 홈페이지

 

꼬모쌤쁘레 프리미엄 초콜렛

꼬모쎔쁘레 의미처럼 우리는 늘 변함없이 여러분에게 최상의 초콜릿을 선보이고자 열심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www.comosiempre.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