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나게 먹어봐요/샐러드&다이어트&건강식품

인천 부평 샐러드 - 리얼디 부평점 / 다이어트 식단 관리는 이 곳에서

by Jubok 2021. 12. 31.

어김없이 주복 돌아왔습니다 ! 

이번 시간에는 좀 다른 의미의 맛집으로 

인천 부평에 있는 리얼디 샐러드로 

여러분들께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우선 위치부터 보실까요? 

 

주복 : Siri야? 하이 빅스비? 

오늘의 지도 띄워줘~! 

AI 코스프레 하는 주복 : 네 주인님 

 

 

 

 

 

 

 

평일 홀 오픈 : 10:30 ~ 20:00 

평일 배달 가능 시간 : 11:00 ~ 19:30 

토요일 홀 오픈 : 10:30 ~ 16:00 

토요일 배달 가능 시간 : 11:00 ~ 15:30 

일요일 휴무 

 

 

리얼디-부평점-입구
리얼디 부평점 입구

 

한가한 오후의 어느날 

잠시 뒤 친구와 저녁 식사 약속이 잡혀있지만 

( 지난번 포스팅인 금바위 감자탕을 먹었죠 ㅎㅎ ) 

너무나도 배가 고파서 

어떤 적당한 요깃거리를 먹을까 

고민하고 있던 찰나에 머릿속에 

번쩍 생각이 났죠 ! 

 

주복 : 그래 결심했어! 

바로 리얼디로 가는 거야 

( 이 대사의 의미를

아는 분은 진정한 아재.. 흡흡 )

 

항상 이곳을 지나가다가 

겉에서 가게가 있다는 것만 지켜봤는데 

드디어 방문해 보게 되네요 ㅎㅎ 

 

자 그럼 문을 열고 안으로 

입장해 보겠습니다 ! 

 

 

리얼디-내부-인테리어리얼디-내부-인테리어-2

 

리얼디 부평점 내부로 들어가니까 

심플한 모던 스타일의 느낌으로 

너무나도 깔끔한 가게 분위기가 

매우 인상적이었습니다. 

 

 

 

 

딱 요 타이밍에 겨울 날씨로 

바깥에 눈이라도 왔으면 

창밖을 바라보며 감상에 젖으면서 

먹었을까 싶은 편안한 인테리어네요 ㅎㅎ 

 

제가 방문한 시점에서 곧 있으면 

크리스마스여서 간단한 장식으로

가게를 꾸며 주셨네요 ㅎㅎ 

 

리얼디-부평점-냉장-메뉴리얼디-부평점-메뉴
리얼디 부평점 메뉴

 

리얼디 카운터 옆쪽에는 

간단한 샐러드 팩부터 간식들까지 

준비되어 있습니다 ㅎㅎ 

 

자자.. 이왕 들어왔으니 

뭘 먹어야 할지 생각 좀 해볼까요 ? 

 

주복 : 메뉴판 오픈 ! 

AI 코스프레 하는 주복 : 왜 또 나만 부려먹냐... 

 

 

리얼디-메뉴리얼디-메뉴-2리얼디-메뉴-3
리얼디 메뉴

 

리얼디의 메뉴 팜플렛을 보니 

정말 다양한 셀러드 메뉴가 눈에 띄었습니다. 

이곳의 가장 큰 장점이라고 하면 

 

메뉴를 다양하게 커스텀이 가능하다. 

라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그린 샐러드 + 고구마(토핑) = 

고구마 샐러드 

훈제오리샐러드 + 현미밥 = 

훈제오리샐러드 비빔밥 

과 같은 조합으로 다양하게 

얹어 먹을 수 있다는 것 ! 

 

상단 메뉴판에 기술되어 있지만 

샐러드에는 드레싱 비용이 포함되어 있지 않고 

추가로 주문하셔야 한다는 점 (추가 요금 300원) 

 

 

리얼디-다이어트-식단
리얼디-다이어트-식단-2
리얼디 다이어트 플랜

 

리얼디에서는 다이어트 식단을 

드시고 싶은 분들을 위해 

그리고 이렇게 일주일의 식단 

프로그램을 지정하여 해당 날짜와 

스케줄에 맞춰서 식단을 제공하기도 합니다. 

 

저도 옛날 직장에 다니면서 

25kg를 감량했을 때에 

매일 점심때만 샐러드를 먹었던 기억이 있는데.. 

저녁까지 샐러드를????!!!.. 

 

심지어 식단 그대로만 꾸준히 잘 지키고 

운동만 꾸준히 하면 

다이어트 확실하게 가능할 것 같아요 

( 물론 다른 거 안 먹고요! ) 

 

 

리얼디-그린-샐러드-단호박-토핑
리얼디 그린 샐러드 단호박 토핑

 

너무 배가 고프기도 한데

이따가 밤에 또 저녁을 먹어야 하니까 

전혀 부담이 안되는 조합으로 

주문하는 게 좋을 것 같아서 

 

오늘의 메뉴는 

그린 샐러드 (2,800원) 

단호박 토핑 (2,000원) 

의 노 드레싱 조합으로 주문했어요 ! 

 

가게에 계신 점원분께 메뉴를 이야기하니까 

엄청나게 빠른 속도로 준비해 주셨어요 ! 

 

 

리얼디-그린-샐러드
리얼디-그린-샐러드-2
리얼디 그린 셀러드

 

첫번째 주인공

그린 샐러드(2,800원) 

 

샐러드의 비주얼을 눈으로 보기만 해도 

마치 건강해 지는 느낌으로 보이네요 

 

 

 

 

지금 편집하는 시간이 

밤 12시.. 막 출출해질 시간인데 

딱 저 구성의 샐러드를 야식으로 먹어도 

살찔 걱정 안 해도 될 것 같아요 ! 

 

 

리얼디-단호박-토핑
리얼디 단호박 토핑

 

그리고 오늘의 두 번째 주인공 

단호박 토핑(2,000원) 

 

맛부터 미리 말하자면 이거 중독성 갑입니다.. 

단호박에 꿀을 발랐나? 싶을 정도로 

단호박이 내는 맛은 제 이빨들을 건반 삼아 

달콤한 재즈를 연주하는 듯한 느낌이었죠 

( 신들린 표현에

스스로 기립박수 좀 치고올게요! ) 

 

 

리얼디-그린-샐러드-단호박-토핑-조합
리얼디 그린 샐러드 단호박 토핑 조합

 

자 그럼 샐러드랑 같이 먹어봐야겠죠 ?

 

위에서 단호박 토핑의 달달한 맛과 

싱싱한 샐러드의 아삭한 맛이 버무려져서

대놓고 말하자면 단호박 맛이 

강하게 느껴진다고 말할 수는 있겠습니다 

 

 

 

 

근데 여러분! 제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다이어트할 때 우와 기가 막히게

너무나도 맛있어서 환장할 것 같아요라는 느낌으로 

여러분의 뇌를 속이셔야 합니다. 

 

언젠가 제 블로그에 

제가 다이어트를 시도했던 내용에 

대하여 자세히 업로드를 할 예정이지만 

미리 이야기하자면 

 

제가 예전에 매일 점심에 샐러드만 먹을 때에도 

울트라캡숑짱짱맛있는 메뉴라고 

생각하면서 매일 점심을 먹었던 게 떠오르네요 

 

그렇게 열심히 다이어트를 했던 과거를 추억하며 

 

 

리얼디-샐러드-마무리리얼디-내돈내산-인증
리얼디 샐러드 마무리

 

그렇게 오늘 주문했던 메뉴들은 

싹 배 속으로 비워줬습니다 ㅎㅎ 

 

리얼디에서 다이어트 식단으로 

오래간만에 샐러드로 요기를 해봤는데 

배가 더부룩하지 않으면서 

뭔가 깔끔하게 마무리한 느낌이 들었어요 ㅎㅎ 

( 당연히 내돈내산 인증과 함께합니다 )

 

 

리얼디-정보
리얼디 정보

 

사실 리얼디는 옛날에 계양점을 

처음 이용하면서부터 알게 된 곳이었는데 

한 번도 먹어보진 않았지만 

당시 친구가 먹는 것을 보고 

구성이 아주 괜찮다고 생각돼서 

나중에 일부러라도 이용해 봐야겠다는 

생각을 했는데 

 

다이어트 식단, 혹은 부담 없는 식단으로 

이용하기에 아주 적당한 것 같아요 ! 

제가 여기는 추후에 다시 방문하여 

다른 메뉴들도 섭렵을 해볼까 해요 ㅎㅎ 

 

추후에 리얼디 다른 메뉴들도 

먹어보고 포스팅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 

 

그리고.. 저는 고칼로리 맛집을 지향하긴 하지만 

저칼로리 맛집들도 빈도 높게 업로드할 테니 

앞으로 자주 놀러와 주세요 ^^ 

 

이상 주복이였습니다 ! 

 

 

- 기타 자료 및 참조 링크 -

 

링크 1. 리얼디 공식 홈페이지

 

Real D

취향대로 고르는 샐러드 샐러드팩, 머슬팩 CUSTOM MENU 취향대로 고르는 샐러드, 샐러드팩 CUSTOM MENU

www.real-d.org

 

 

댓글